Avanci, Nissan과 라이선스 계약 발표

Nissan, Avanci의 커넥티드 차량용 필수 특허 마켓플레이스 합류

뉴스 제공
Avanci
2022-09-22 14:0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vanci는 Nissan Motor Co., Ltd와 특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습니다.

Avanci의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 Kasim Alfalahi는 “Avanci는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Driving’ 혁신에 주력하고 있는 Nissan을 맞이하게 돼 기쁩니다”고 밝혔습니다.

Infiniti 브랜드를 포함한 Nissan의 커넥티드 차량은 현재 Avanci의 4G 커넥티드 차량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51개 특허 소유자와 향후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이 보유한 2G, 3G, 4G 필수 특허에 대한 라이선스를 부여받게 됩니다.

Avanci는 차량 수명 동안 고정 요율을 한 번만 지불하면 되는 단일 거래를 통해 수많은 특허권자의 지식 재산에 대한 라이선스를 확보해 기업이 기술을 공유하는 방법을 변화시켰습니다. Avanci는 기술 공유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커넥티드 차량에 필요한 무선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투명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80개 이상의 자동차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으며, 전 세계 도로에서 1억 대 이상의 커넥티드 차량이 Avanci 라이선스의 적용을 받습니다.

Avanci 개요

Avanci는 사물 인터넷 시대에 특허 기술을 더욱 간단히 공유하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산업이 교차하는 지점에서 활동하는 독립적인 중개자로서 Avanci의 원스톱 솔루션은 라이선싱 프로세스에 효율성, 편리성,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습니다. Avanci는 2016년부터 자체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연결 고리를 만들어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필수특허를 보유한 기업은 하나의 장소에서 하나의 공정한 고정 요율에 기반한 하나의 계약을 통해, 사물 인터넷용 커넥티드 제품을 제작하는 기업과 혁신을 공유합니다. 2020년 세계경제포럼은 사물 인터넷 분야의 혁신을 가속한 공로로 Avanci를 기술 선구자로 선정했습니다.

www.avanci.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1005179/en/

웹사이트: https://www.avanc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vanci
Mark Durrant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 (469) 480-2558 / +44 7875 276867
media@avanc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