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룸베르거, 선순위채권 미결제 원금 상환 발표

각각 2.65%, 3.625%의 2022년 만기 선순위 채권의 미결제 원금 전액 상환

뉴스 제공
Schlumberger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2-09-21 15:05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슐룸베르거 리미티드(Schlumberger Limited, 이하 ‘슐룸베르거’)가 계열사들이 2022년 만기인 선순위 채권(이하 '채권)의 미결제 원금 약 8억9500만달러를 상환할 예정이라고 20일 발표했다.

슐룸베르거의 간접 자회사 슐룸베르거 파이낸스 캐나다(Schlumberger Finance Canada Ltd., 이하 ‘SFCL’)가 2022년 만기인 2.65% 채권의 미결제 원금을 전액 상환하고, 또 다른 간접 자회사인 슐룸베르거 홀딩스 코퍼레이션(Schlumberger Holdings Corporation, 이하 ‘SHC’)은 2022년 만기 3.625% 채권의 미결제 원금을 전액 상환할 예정이다. SFCL 채권과 SHC 채권의 총 미결제 원금은 각각 6억달러, 2억9532만8000달러다.

SFCL 채권과 SHC 채권의 상환 기일은 각각 2022년 10월 20일, 2022년 10월 21일이다. 두 계열사 모두 상환 기일에 맞춰 상환할 예정이다. 총 미결제 원금의 100%를 상환하며, 채권 계약 조건에 따라 이자 지급일부터 상환일까지 미수 및 미지급 이자를 지급한다. 상환 기일이나 상환 기일 이후에는 채권 발행과 이자 발생이 중단된다.

슐룸베르거는 현재 등록된 모든 채권 보유자에게 상환 통지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개요

슐룸베르거(뉴욕증권거래소: SLB)는 고객과 협력하는 에너지 탐사 기술 기업이다. 슐룸베르거의 직원들은 세계 160개국이 넘는 지역에서 선도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공급하고 혁신 기술을 배포해 글로벌 에너지 업계의 생산성과 지속 가능성을 지원한다. 슐룸베르거는 120개국 이상의 지역에서 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에너지를 탐사하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연방증권법에 따른 미래예측진술, 다시 말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을 담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흔히 ‘예상한다’,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믿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해야 하다’, ‘할 수 있을 것이다’, ‘할 것이다’, ‘가능성이 있는’, ‘목표’, ‘목적’, ‘기대’, ‘포부’, ‘지향’, ‘가능성’, ‘계획된’ 등의 표현과 유사 표현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은 등 다양한 수준의 불확실한 문제를 다룬다. 채권 상환에 대한 조건이나 시기 등에 대한 진술을 예로 들 수 있다. 슐룸베르거, SHC, SFCL 모두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슐룸베르거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10-K, 10-Q, 8-K 양식으로 제출한 보고서에서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실제 결과는 슐룸베르거가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유효하며 슐룸베르거, SHC, SFCL은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해 이후 발생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사건을 반영할 의도가 일체 없으며 의무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60053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슐룸베르거 리미티드(Schlumberger Limited)
은두부이시 마두에메지아(Ndubuisi Maduemezia)
IR 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IR 이사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