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을 즐기는 캠프닉족 위해 활동성과 실용성 높인 아웃도어 재킷 출시

‘캠프닉’, ‘트램핑’ 등 가을 아웃도어 활동 속 자유로운 움직임 돕는 실용적인 아웃도어 아이템 인기

레드페이스,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으로 간절기 야외활동에 입기 좋은 남녀 재킷 선봬

활동성 높이는 스타일로 아웃도어룩·스포츠웨어 등 활용도 높아 눈길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2-09-20 13:51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 완화 특수로 캠핑 인기는 앞으로도 이어질 전망인 가운데,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캠프닉(캠핑+피크닉)’, ‘트램핑(트레킹+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이 인기를 끈다. 이때 기온 변화와 변수가 많은 가을철 야외활동에서는 체온 유지를 도와주면서 편안한 착용감으로 자유로운 움직일 수 있는 실용적인 아웃도어 제품이 필요하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활동량이 많아지는 가을의 캠프닉족을 위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으로 실용성을 높인 남녀 아웃도어 재킷 2종을 선보였다.

리암 스트레치 재킷은 가벼운 무게감에도 뛰어난 방풍 기능이 특징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휴대하기 좋은 남성용 재킷이다. 통기성을 높이는 내부 메쉬 소재와 뒷면에 있는 별도의 통풍구로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지퍼가 부착된 양쪽 주머니로 캠핑, 등산, 러닝 등의 야외활동 시 소지품 보관에 용이해 실용성을 한층 높였다.

가슴 부분에 적용된 브랜드 로고와 가로선으로 아웃도어 감성을 한층 살렸으며, 세련된 디자인에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해 캠핑룩, 아웃도어룩은 물론 데일리 아우터나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지퍼와 밑단 배색 포인트로 아우터 코디를 보다 개성있게 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와 깔끔한 스타일로 코디하기 좋은 블루, 네이비가 있다.

리나 스트레치 우먼 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에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큰 일교차에 간혹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철 캠핑, 등산 등의 야외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자체 개발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과 휴대성을 모두 높였다.

지퍼가 부착된 양쪽 주머니로 소지품 보관이 편리하도록 디테일한 요소를 강화했으며, 밑단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원하는 핏을 연출하기 용이하다. 옆태 부분에 적용한 배색 포인트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해 가벼운 러닝, 테니스 등의 운동 시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목깃 배색으로 개성을 살린 버건디와 차분하고, 깔끔한 무드의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일교차가 큰 요즘, 캠핑과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건강하게 즐기려면 활동성을 높이고, 체온 조절이 용이한 재킷이 필수”라며 “우수한 방풍 기능은 물론, 가벼운 무게감과 세련된 스타일로 실용성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아이템과 함께 산뜻하고 안전한 가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김서현 대리
02-6933-4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