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아자르,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진행

국내 MZ세대 타깃 브랜딩 캠페인

전 세계 사람과 연결되는 즐거움에 더해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뉴발란스 992,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 킹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뉴스 제공
하이퍼커넥트
2022-09-14 09:4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가 자사의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에서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퍼커넥트는 9월 14일부터 한 달간 국내 MZ세대를 타깃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아자르의 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경험하고, 새로운 놀이 문화를 만들어갈 기회를 선사한다.

유저들은 14일 오전 10시부터 매일 아자르에 접속해 매칭되는 첫 번째 상대와의 대화 시간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칭이 완료된 후, 유저들은 대화 시간에 따라 ‘좀비아싸’부터 ‘폭스아싸’까지 7단계로 구분된 ‘아싸력(아자르 인싸력)’에 대한 결과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아자르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azar_korea_official)와 함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싸력 결과 유형을 업로드하면 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하이퍼커넥트는 9월 14일부터 한 달간 ‘뉴발란스 992(그레이)’,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 킹 숙박권’, ‘플레이스테이션 5’ 등 다양한 경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퍼커넥트는 이벤트 진행과 함께 다양한 사람이 아자르를 통해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아싸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 세 편을 아자르 한국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국내 주요 대학에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포스터 부착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 담당자는 “아자르는 글로벌 1000억 이상의 누적 매치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사람과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그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용자분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브랜딩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MZ세대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챌린지와 드로우가 결합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유저들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소통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자르 한국 공식 유튜브: https://bit.ly/3eR2T6B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페이지: https://bit.ly/3RLFxxM

웹사이트: https://hyperconnect.com/

연락처

하이퍼커넥트 홍보대행
KPR
정숙영 대리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