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식기세척기 G 7114 신제품 3종 출시

“혁신적인 기술력과 편의성으로 무장한 밀레만의 프리미엄 세척 솔루션”

밀레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식기세척기 G 7000 시리즈 라인업 강화

전 세계 최초의 세제 자동 투입 ‘오토도스(AutoDos)’ 기능으로 세제 낭비 없는 완벽한 세척

8가지 맞춤형 세척 프로그램 탑재… 에너지 절약 돕는 친환경 세척 프로그램 돋보여

‘Miele@Home’ 원격 제어 기능·예약 세척·30dB 저소음 세척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

뉴스 제공
밀레
2022-09-06 09:09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식기세척기 신제품 ‘G 7114’ 3종을 새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밀레 ‘G 7000’ 시리즈는 전 세계 최초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하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밀레는 기존 ‘G 7000’ 시리즈에 신제품 3종 라인업을 추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밀레 ‘G 7114’ 식기세척기는 어디든 자유롭게 설치 가능한 프리스탠딩 모델 2종(G 7114 C SC BRWS, G 7114 C SC CLST)과 빌트인 모델 1종(G 7114 C SCi)으로 구성된다.

밀레 G 7114 식기세척기는 오토도스 기능을 사용해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센서가 식기 오염도를 감지해 식기의 오염이 심한 경우 더 많은 양의 세제를, 약하게 오염된 경우에는 더 적은 양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한다. 적당량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줘 세제 낭비 없이 깨끗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토도스 전용으로 특수 설계된 분말 과립 세제 ‘파워디스크(PowerDisk)’는 회전을 통해 기기 내 세제를 고루 분포해 보다 깔끔한 세척을 돕는다. 린스와 유리 보호 성분까지 함유된 올인원 (All-in-one) 세제이기 때문에 물 얼룩을 최소화하고, 그릇에 잔여 세제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척해줘 편리하다.

또한 ‘G 7114’ 식기세척기는 ‘퀵파워 워시’, ‘오토센서 세척’, ‘섬세 세척’, ‘에코’, ‘강력 세척’, ‘파워 워시’, ‘저소음 세척’, ‘기기 세척’까지 총 8개의 세척 프로그램이 탑재돼 식기의 종류, 양, 그리고 오염도에 맞는 다양한 세척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강력 세척 이용 시에는 강력한 수압과 높은 온도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포함한 박테리아를 99.99% 제거(독일 알브슈타트 자그마링엔 대학교 위생 및 바이러스 연구소 인증, 강력세척 프로그램과 파워디스크 또는 울트라탭 세제 함께 사용 시)할 정도로 완벽한 세척을 제공하며, 섬세 세척 시에는 수압과 온도를 낮춰 고급 식기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여기에 상단, 중단, 하단에 탑재된 회전 날개형의 물 분사기가 강력한 물살로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 전달해 식기를 더욱 깨끗하게 헹궈준다.

에너지 절약을 고려한 친환경 세척 프로그램이 눈여겨볼 만하다. ‘오토센서 세척’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최소 6L의 물만으로 식기를 빈틈없이 세척할 수 있다. 이는 2L 생수 3병에 해당하는 양으로 평균 60~100L 정도의 물을 사용해야 하는 손 설거지에 비하면 획기적으로 적은 양이다. 오토센서 세척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하프로드 기능’은 식기의 양을 자동으로 감지해 물과 전기 소모량을 알맞게 조절하기 때문에 소량의 식기도 물낭비 없이 바로 설거지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뛰어난 건조력을 자랑하는 3가지 건조 기능까지 갖췄다. ‘응축 건조’는 외부의 찬 공기를 내부로 유입해 수증기를 물방울로 응축한 후, 이를 외부로 배수해 유리 그릇에 남는 물 얼룩을 최소화한다. 세척 프로그램 마지막에 작동되는 ‘자동도어 열림 건조’ 기능은 내부의 뜨거운 수증기를 방출하면서 남은 물기를 증발해 건조 결과를 향상하며, ‘센서 건조’ 기능은 식기량과 건조 온도에 따라 건조 팬 작동 시간 및 오토 오픈 작동 시점을 조절해 최적화된 건조 결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식기세척기가 설치된 가구장이 습기로 인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밀레 G 7114 식기세척기는 한국식 식기에 최적화된 ‘아시아 엑스트라 컴포트 바스켓’을 적용해 밥공기와 국그릇 같은 오목한 식기들의 내부까지 깨끗하게 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상단 바스켓의 접이식 보울 선반을 활용하면 속이 깊은 식기들을 안전하게 배치할 수 있고 필요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추가 공간 확보에 유용하다. 맨 상단에 위치한 ‘3D 멀티플렉스 트레이’에는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젓가락 홀더가 추가돼 한국식 수저를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용자들의 경험에 기반한 편의 기능들도 대거 적용됐다. 모바일 앱으로 세척 시간, 정기적인 세척 스케줄 등을 사전 설정할 수 있는 ‘Miele@Home’ 원격 제어 기능, 도어를 원하는 위치에 고정해 식기를 편안하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하는 ‘컴포트클로즈(ComfortClose)’ 기능과 식기세척기 프로그램 시작 시간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예약 세척’ 기능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저소음 세척 프로그램에서는 30dB로 작동해 시간 제약 없이 늦은 밤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밀레코리아 담당자는 “최근 프리미엄 가전 및 식기세척기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신제품 G 7114 식기세척기를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며 “전 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를 분석해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하는 오토도스 기능은 물론, 다양한 맞춤형 세척 프로그램과 뛰어난 건조 성능까지 자랑하는 G 7114 식기세척기로 밀레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식기세척 솔루션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9월 20일(화)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G 7114 식기세척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 △G 7114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오토도스 전용 세제 ‘파워디스크’ 6개를 제공한다. 시청자 소통 이벤트에서 선정된 10인에게는 CJ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사전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0인에게는 GS 25 5000원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연정 부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