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인덕션 대세 이끈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농심 협업 ‘라면덕션’ 영상 1300만 뷰 돌파

대세들의 만남,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X 농심 컬래버 ‘라면덕션’ 광고 화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2-09-01 09:30
서울--(뉴스와이어)--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개척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과 농심 라면의 협업으로 제작된 ‘라면덕션’ 광고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공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00만 회를 돌파했다.

최근 공개된 삼성전자의 ‘라면덕션’ 광고는 감각적인 화이트 디자인에 스마트한 조리 기능까지 갖춘 비스포크 인덕션과 라면명가 농심이 만나 누구나 라면을 더욱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광고는 ‘히말라야 물끄리나’라는 가상의 공간 속 라면 하나만을 위해 탄생한 비밀 연구소에서 삼성전자와 농심이 특급 프로젝트를 통해 놀라운 라면 조리 기술을 발명했다는 재치 있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컨셉으로 MZ세대의 감성을 성공적으로 자극했다는 평가를 받는 광고는 위트있는 더빙과 라면 조리 장면을 재치 있으면서도 실감 나게 표현하는 모션그래픽 기법의 절묘한 조화로 보는 내내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비스포크 인덕션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쉽고 재밌는 설명으로 충실히 풀어낸 부분 또한 인상적이라는 반응이다. 특히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인덕션’을 지향하며 삼성전자와 농심의 연구진이 공동 개발한 ‘스캔쿡 간편조리’는 찬물에 면과 수프 등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넣고 비스포크 인덕션으로 끓이기만 하면 집에서도 한강라면의 쫄깃함을 맛볼 수 있다고 해 화제가 됐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영상처럼 자동 라면 끓이려고 지금 비스포크 인덕션 사러 가요”, “한국어랑 영어를 절묘하게 섞은 더빙이 너무 웃기다”, “라면 전용 인덕션까지 만들어 내다니 라면에 진심인 한국인들”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스포크 인덕션은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화이트 글라스에 다채로운 조작부 컬러 선택이 가능한 ‘듀얼 글라스 디자인’을 2020년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다양한 인테리어의 주방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화이트 인덕션 대세화를 견인하고 있다.

삼성전자 담당자는 “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이끈 차별화된 디자인과 스마트한 조리기능의 비스포크 인덕션과 농심 라면의 뜻깊은 만남을 더 널리 알리고자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상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소개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취향을 사로잡는 신선한 컬래버레이션과 캠페인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제를 불러 모은 ‘라면덕션’ 영상은 삼성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이승민 프로
010-9692-1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