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세계 최고 높이뛰기 선수 무타즈 에사 바르심과 계약

출처: PUMA SE (: PUM)
2022-08-29 11:40
푸마, 세계 최고 높이뛰기 선수 무타즈 에사 바르심과 계약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29일 --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세계 최고 높이뛰기 선수로 꼽히는 무타즈 에사 바르심(Mutaz Essa Barshim) 선수와 계약을 맺었다.

바르심 선수는 로잔에서 열리는 다이아몬드 리그 미팅(Diamond League Meeting)을 시작으로 푸마의 기능성 제품을 착용한다.

바르심 선수는 세 번의 세계 선수권 대회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참가한 모든 높이뛰기 경기에서 우승을 거뒀다. 올해 유진(Eugene)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는 챔피언 타이틀 방어에 성공하며 세계 최고 높이뛰기 선수의 위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파스칼 롤링(Pascal Rolling) 푸마 스포츠 마케팅 총괄은 “무타즈 선수를 푸마의 가족으로 맞아 매우 기쁘다”며 “놀라운 재능을 가진 무타즈 선수는 특유의 매력과 스포츠 정신으로 전 세계에 육상을 홍보하는 데 크게 이바지했다”고 말했다.

바르심 선수는 이탈리아 푸마 선수 장마르코 탬배리(Gianmarco Tamberi)와 도쿄 올림픽에서 같은 높이를 뛰고 금메달을 공동 수상하기로 해 공정성과 동료애로 많은 사람의 기억에 남을 장면을 연출했다.

바르심 선수의 개인 최고 기록인 2.43m는 아시아 최고 기록이자 역대 두 번째로 높은 기록이기도 하다. 바르심 선수는 이번 계약으로 400m 허들 세계 기록 보유자 카르스텐 바르홀름(Karsten Warholm), 장대높이뛰기 세계 기록 보유자 아르만드 몬도 두플란티스(Armand ’Mondo’ Duplantis), 자메이카 단거리 선수 셰리카 잭슨(Shericka Jackson), 일레인 톰슨-헤라(Elaine Thompson-Herah) 등의 세계적인 선수들과 함께 푸마의 일원이 됐다.

발표 관련 영상은 이 링크(https://www.youtube.com/watch?v=fUDHsb9ILn0)에서 볼 수 있다.

푸마(PUMA) 개요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홍보하는 세계 굴지의 스포츠 브랜드다. 푸마는 70년 이상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 선수를 위해 빠른 질주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며 스포츠와 문화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고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업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 등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1만6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260051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푸마(PUMA SE)   로베르트 얀 바르투넥(Robert-Jan Bartunek)   기업 커뮤니케이션   +49 9132 81 313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푸마, 세계 최고 높이뛰기 선수 무타즈 에사 바르심과 계약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