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챔피언 장마르코 탬베리, 푸마 ‘Only See Great’ 캠페인 인터뷰 참여

‘목표를 달성할 때 위대해진다‘

이탈리아 올림픽 및 유럽 챔피언 장마르코 탬베리, 푸마의 ‘Only See Great(위대한 것만 본다)‘ 캠페인서 자신의 동기와 목표 공개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2-08-22 11:30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첫 금메달을 딴 지 6년 만에 유럽육상선수권대회 높이뛰기 챔피언 타이틀을 탈환한 장마르코 탬베리(Gianmarco Tamberi)가 스포츠 기업 푸마(PUMA)와의 영상 인터뷰를 통해 최고 수준의 경기력을 유지해 온 동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푸마는 ‘Only See Great(위대한 것만 본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홍보 대사들이 위대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어떤 생각을 하는지 듣고 다른 사람들은 볼 수 없는 비전을 발견하면서 그들의 경력을 탐색하는 시간을 진행하고 있다.

탬베리 선수는 인터뷰에서 도쿄 올림픽에서 처음 거둔 성공과 놀라운 성과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는 ”그날은 상상도 못 했던 행복을 느꼈다. 온몸에서 흘러나오는 어떤 것을 느꼈고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고 말했다.

탬베리 선수는 공동 우승을 하던 당시 진정한 올림픽 정신을 보여줬다. 그는 그것을 당연하게 생각했다. 탬베리 선수는 ”두 사람 모두 성과를 냈다는 자부심을 갖고 행복한 기분으로 돌아가는 편이 훨씬 나았다. 우리는 최종 결과가 달라졌을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결정을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둘 다 그 순간을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며, 그 일을 기억하는 사람은 우리 둘만이 아닐 거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푸마의 Only See Great 캠페인은 기업가이자 자선가이며 문화 아이콘인 숀 ‘제이지’ 카터(Shawn ‘JAY-Z’ Carter)의 영감을 받았다. 그는 “나는 위대한 것만 본다. 나는 선(good)을 보지 않는다. 나는 타협하지 않는다. 우리는 무언가 위대한 것, 무언가 영원한 것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해야 한다”는 말을 처음으로 한 사람이기도 하다.

장마르코 탬베리 선수와의 인터뷰 전체 내용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nEEMerofL7E)를 통해 볼 수 있다.

푸마(PUMA) 개요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홍보하는 세계 굴지의 스포츠 브랜드다. 푸마는 70년 이상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 선수를 위해 빠른 질주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며 스포츠와 문화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고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업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 등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1만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190051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푸마(PUMA)
구드룬 캐머러(Gudrun Cämmerer)
글로벌 PR 팀장
gudrun.caemmerer@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