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장성락 작가 별세

출처: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2022-07-26 10:15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부천--(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6일 --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작화를 담당했던 장성락 작가가 2022년 7월 23일 뇌출혈로 별세했다.

고(故) 장성락 작가는 일본에서 박성우 작가와 함께 ‘스페이스 댄디’의 작화 담당을 시작으로 ‘거충열도’, ‘뷰티풀 레전드’를 연재했으며, 한국으로 돌아와 나 혼자만 레벨업을 연재했다.

수준 높고 섬세한 표현력을 갖춘 고인의 작풍은 특히 액션 신에서 더욱 빛을 발해, 역동적인 작화와 인상적인 장면 연출로 우리에게 잊지 못할 명작을 남겼다.

대표작인 나 혼자만 레벨업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카카오페이지에서 2018년 3월 연재를 시작해 2021년 12월 완결된 작품이다. 연재하는 동안 한국은 물론 일본, 미국, 중국 등 연재된 모든 국가의 웹툰 분야에서 압도적 1위를 달성했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42억 뷰를 기록했다. 또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A-1픽처스를 통해 2023년 방영을 목표로 애니메이션이 제작되고 있다.

장례는 유가족 뜻에 따라 모처에서 일부 지인만 모시고 가족장으로 치러졌음을 알린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개요

레드아이스 스튜디오는 만화, 웹툰, 영상 등의 콘텐츠를 제작, 발행, 유통한다. 누구나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해질 수 있다고 믿는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는 창작자 그리고 사용자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꾼다.
언론연락처: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경영지원팀   김경빈 차장   070-5220-03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장성락 작가 별세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