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G, 하버 에너지 주식 배분 완료

EIG, 하버 에너지 최대주주 지위 유지

2022-07-11 11:10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 에너지 및 인프라 분야를 선도하는 기관 투자업체인 EIG가 하버 노스 씨 홀딩스(Harbour North Sea Holdings, 이하 ‘하버 노스 씨’)가 보유한 하버 에너지(Harbour Energy plc, 이하 (HBR.L 또는 ‘회사’)의 주식을 EIG 투자자들에게 배분했다고 8일 발표했다.

하버 노스 씨는 프리미어 오일(Premier Oil plc)과 크리새이어 홀딩스(Chrysaor Holdings Ltd.)가 합병하면서 회사 지분의 36.46%를 받았다. EIG는 여러 지주 회사로 구성된 투자 펀드(EIG Holding Structure, EIG 홀딩 스트럭처)를 통해 회사의 지분을 관리하고 있다. EIG 홀딩 스트럭처를 통한 이번 주식 배분으로 수많은 규제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EIG는 다음 내용을 분명히 한다.

· 주식 배분 과정에서 회사의 주식 매각은 없었다.
· EIG는 주식 배분에서 관리 차량 및 소유권을 통해 발행 주식의 약 16%를 보유하면서 회사의 최대주주 지위를 유지한다.
· R. 블레어 토마스(R. Blair Thomas)와 스티븐 패리스(Steven Farris)는 각각 회사의 회장과 이사로 남는다.
· 주식 배분으로 특정 EIG 계열사 주주에게 과세 의무가 발생하므로 일부 주주는 필요한 경우 납세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주식을 매각할 수 있다.

R. 블레어 토마스 EIG 최고경영자(CEO)는 ”EIG는 하버 에너지의 주식을 우리 펀드 투자자들에게 배분했다. EIG는 최대주주로 배분 이후에도 해당 분야에 주력하면서 회사의 현재 전략에 확신을 갖고 경영진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EIG 개요

EIG는 전 세계 에너지 및 인프라 부문에 투자하는 선도적 기관 투자업체로 2022년 3월 31일 기준 250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EIG는 전 세계를 무대로 에너지 및 에너지 관련 인프라에 대한 민간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40년 동안 6개 대륙 38개국의 380여 개 프로젝트 또는 기업을 통해 에너지 분야에 401억달러 이상의 투자를 집행했다. EIG는 미국, 아시아, 유럽의 선도적인 연기금, 보험사, 기금, 재단, 국부 펀드 등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본사는 워싱턴에 있으며 휴스턴, 런던, 시드니, 리우데자네이루, 홍콩, 서울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igpartn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070057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igpartner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IG
FGS글로벌(FGS Global)
켈리 킴벌리(Kelly Kimberly) / 브랜든 메시나(Brandon Messina)
+1 212-687-8080
EIG-SVC@sardve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