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원큐패스, ‘원큐패스 춘심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출간

제6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 7월 26일부터 원서 접수 시작

뉴스 제공
다락원
2022-07-07 16:20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의 자격시험 수험 전문 브랜드 원큐패스가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증 수험생들을 위한 ‘원큐패스 춘심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를 7일 출간했다.

제6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의 원서 접수가 7월 26일부터 시작된다. 맞춤형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 수요가 늘면서 맞춤형화장품 산업의 전문 인력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맞춤형화장품 조제·판매를 위해 의무적으로 취득해야 하는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이 화장품 업계 실무자 및 화장품 관련 학과, 미용 학원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2020년 2월 처음 시행된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은 지금까지 총 5050명의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를 배출했으며, 맞춤형화장품 판매업으로 신고한 업체는 208개(2022년 4월 기준)로 꾸준한 증가세를 보인다.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 응시 자격은 제한이 없으나, 평균 합격률은 약 19%로 난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이에 다락원 원큐패스는 대한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협회 전문가와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을 연구해 시험에 나오는 핵심 이론과 기출 문제, 예상 문제 등을 정리한 원큐패스 춘심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를 출간했다.

원큐패스 춘심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는 △핵심 이론 △선다형 예상 문제 370 △실전 모의고사 7회 △핵심 단답형 문제 120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바일 자동 채점 서비스’와 ‘단답형 문제 족집게 강의’를 제공한다.

원큐패스 춘심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이론 파트’는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 과목인 화장품의 이해,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유통화장품 안전 관리, 맞춤형화장품의 이해에 대한 핵심 이론만을 엄선해 수록했다. ‘문제 파트’에서는 과목별 출제 가능성이 큰 문제를 수록한 선다형 예상 문제 370문제와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모의고사 7회분(700문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단답형 문제 120문제로 총 1190개에 달하는 문제를 제공한다.

원큐패스 춘심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는 다락원 홈페이지 및 전국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부록으로 제공되는 단답형 문제 족집게 강의는 원큐패스 유튜브로 미리 수강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 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원큐패스
기획마케팅팀
백수하 대리
02-736-2031(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