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오므론으로부터 올해의 유통기업으로 선정

2022-06-23 13:13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오므론전자부품주식회사(Omron Electronic Components)로부터 2021 올해의 E-카탈로그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마우저는 이 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마우저는 POS 및 POP의 성장, 고객 수 성장, 마케팅 활동 협력 등의 부문에 있어서 높은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오므론전자부품주식회사 미주지역의 유통영업을 담당하는 캐롤라인 웰스(Caroline Wells) 매니저는 “마우저는 오므론 미주지역 영업팀과 긴밀히 협력해 2021 회계 연도의 주요 성장 지표에 있어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 마우저는 오므론의 강력하고 오랜 파트너로서 상호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성장시키고 고객 기반을 확충하는 데 주력해왔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톰 부셔(Tom Busher) 공급관리 부문 부사장은 “오므론은 당사의 소중한 제조사 파트너이며, 우리의 성과를 인정해 이 상을 수여한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오므론은 이 상의 일환으로 마우저 본사가 위치한 지역의 교사와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우저의 이름으로 MISD (맨스필드 교육구) 교육 재단(MISD Education Foundation, 미국 텍사스주 소재)에 기부한다. 마우저는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STEM)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 보조금을 MISD 교육 재단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부셔 부사장은 이와 관련해 “당사는 소중한 파트너인 오므론에게 이 권위 있는 상의 수여는 물론, MISD 교육 재단 후원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마우저는 가전제품, 컴퓨터 주변기기, 사무 자동화 제품 및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스위치, 릴레이, 커넥터, 광전자 및 센서 등 다양한 오므론전자부품주식회사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오므론전자부품주식회사(Omron Electronic Components) 개요

오므론전자부품주식회사(Omron Electronic Components)는 첨단 전자부품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이자 공급업체이다. 오므론의 광범위한 제품 그룹에는 릴레이, 스위치, 커넥터, MEMS 유량 센서, 압력 센서 및 광학 부품이 포함된다. 오므론이 제공하는 광범위한 제품 솔루션은 에너지, 산업 자동화, 테스트 및 측정/자동 테스트 장비, 전력 도구, 스마트 홈/빌딩 및 엔터테인먼트/게임 시장에 접목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