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춘욱 씨앤투스성진 대표, ‘2022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 선정

하춘욱 대표, 독자적인 MB 필터 기술력 기반의 B2C 신사업 추진으로 글로벌 기업 경쟁력 확보

소비자들의 삶의 질 상승으로 진정한 라이프 케어 솔루션 가치 실현 예정

뉴스 제공
씨앤투스성진 코스닥 352700
2022-06-21 09:07
부산--(뉴스와이어)--‘아에르(Aer)’ 브랜드로 유명한 라이프 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하춘욱 대표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 어워드는 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매년 국가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 창조적인 경제 활동 등으로 글로벌 경영 환경 개척에 앞장서는 기업 경영인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2022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에 하춘욱 대표는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독자적인 필터 기술을 기반으로 신규 사업을 추진하며,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글로벌 고객 서비스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씨앤투스성진은 고성능 소재 전문 기술을 기반으로 삶의 기본을 높이는 라이프 케어 전문 기업이다. 고성능·고효율 집진필터 원단을 자체 제조하는 MB (Melt Blown)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마스크를 비롯해 자동차 에어컨 필터,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등 다양한 신제품으로 B2C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은 서울 사무소를 중심으로 부산·이천·울산 3곳의 국내 생산 센터와 중국 둥관, 베트남 빈즈엉성 2곳의 해외법인 등 국내외 생산 인프라를 구축해 안정적인 공급망을 확보했다. 글로벌 공급망 확대를 위해 베트남 신규 공장에는 약 100억원을 투입해 6월 내 완공할 예정이다. 또한 높은 필터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1년 산업용 마스크 ‘아에르 아이’와 보건용 마스크 ‘아에르 스탠다드핏’은 스페인 인증 기관에서 유럽 마스크 수출 허가를 의미하는 ‘FFP2 NR’ CE 인증을 획득하며, 글로벌 플레이어로서의 도약을 추진 중이다.

하춘욱 대표는 “이번 수상은 씨앤투스성진의 역량과 향후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 개발과 인프라 확대에 힘써 진정한 라이프케어솔루션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씨앤투스성진-아에르(Aer) 개요

씨앤투스성진은 2003년 5월 설립된 라이프 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집진필터 원천 기술과 원단에서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스크와 에어필터를 제조하고 있다. 아에르(Aer)는 2016년 씨앤투스성진이 론칭한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다.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생활 방역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고 있다.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과 고품질 소재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수전 등 워터케어 제품,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와 바디로션 등 일상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아에르 공식 자사 몰: http://www.the-aer.com

웹사이트: http://www.cntus-sungjin.com

연락처

아에르 홍보대행
PRGATE
정은하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선희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씨앤투스성진
서승도 과장
02-585-5915(#1205)
이메일 보내기

소비자 문의
1544-7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