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고객 이벤트’ 진행

6월 30일까지 국내 정식 출시된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밀워키 M18 충전식 선풍기 증정

뉴스 제공
밀워키 코리아
2022-06-16 09:10
서울--(뉴스와이어)--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를 인증한 소비자 모두에게 100% 경품을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밀워키의 무선 제품뿐만 아니라 유선 제품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밀워키는 ‘유선 건식 코어 드릴(DD 2-160XE)’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여름 현장 필수 아이템 ‘M18 충전 선풍기(M18 AF-0)’를 경품으로 100%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정식 출시된 유선 건식 코어 드릴만 해당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행사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의 내역이 명시된 영수증과 시리얼 코드를 촬영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요청한 정보와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온라인 구매 시 영수증과 주문 상세페이지 화면을 캡처하면 되고, 1인 1회 단일 영수증으로만 인증할 수 있다. 더욱더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밀워키 유선 건식 코어 드릴은 높은 토크를 일관되게 유지하는 모터 성능으로 강력함과 정밀한 작업 모두를 가능케 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앞부분에 달린 AVS (Anti-Vibration System) 측면 보조 핸들과 D모양 핸들로 사용 중 발생하는 진동을 감소시켜 작업 안정성을 높였으며, 신속한 코어 비트 교환을 위해 M16 FIXTEC 어댑터가 적용됐다.

밀워키는 유선 제품의 경쟁력을 보여 드리는 동시에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경품으로 제공될 여름철 작업 현장 필수 아이템인 충전식 선풍기를 통해 무더위를 피해 조금이라도 땀을 식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뜻을 밝혔다.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http://www.milwaukeetool.co.kr/events

웹사이트: http://www.milwaukeetool.co.kr

연락처

밀워키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