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파넬과 협력해 공급망 강화하고 혁신적 신제품 확대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로 파넬이 공급하는 전력 반도체 및 개별 소자 범위 늘려

뉴스 제공
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502
2022-06-15 16:20
가와사키,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이하 ‘도시바’)은 유럽 지역 영업·마케팅 자회사인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유럽(Toshiba Electronics Europe GmbH)이 글로벌 전자부품·제품·솔루션 유통업체인 파넬(Farnell)과 협력을 강화한다고 15일 발표했다.

파넬은 유럽에서 자체적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북미는 뉴어크(Newark),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엘리먼트14(element14)를 통해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이번 합의로 파넬은 더 많은 도시바 제품을 대량으로 확보하고 도시바 고객 공급망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

이번 협력은 자동차, 산업, 사물인터넷(IoT), 모션 제어, 통신, 네트워킹, 소비자 및 백색가전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광범위한 시장/애플리케이션에 도시바가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을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두 회사는 앞으로 전력 솔루션 및 첨단 모터 제어 등 도시바의 강점에 더 집중하게 된다.

이에 따라 도시바가 자랑하는 가장 혁신적인 제품들을 파넬의 포트폴리오에 포함해 연말까지 약 800개의 제품을, 2023년에는 1000개의 제품을 커버할 예정이다. 또 도시바의 옵토커플러와 계전기, 저전압 및 고전압 모스펫, 개별 소자 IGBT, 소신호 다이오드 및 트랜지스터, 전압 조절기, 논리 소자 및 모터 제어 솔루션에 집중하게 된다.

이안 윌슨(Ian Wilson)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유럽 지역 유통·영업 수석 관리자는 파트너십 강화에 대해 “세계적으로 재고가 부족한 시기에 최신 부품을 이용해 제품을 설계, 검증, 업그레이드 및 수리하는 엔지니어링 커뮤니티에 제품을 원활하게 공급하고 이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회사의 지원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파넬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더 많은 시장에 내놓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사이먼 미드모어(Simon Meadmore) 파넬 제품·공급업체 관리 부사장은 “파넬은 도시바와의 협력 관계를 오랫동안 성공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이야말로 도시바와 같이 혁신적이고 높이 평가받는 확실한 브랜드를 통해 제품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적기”라며 “고객들은 새로운 기술에 빠르게 접근하고 도시바 제품을 더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계약으로 도시바와 파넬 및 에이브넷 그룹(Avnet Group)의 전반적인 협력 관계가 강화된다”며 “도시바를 통해 신제품 소자를 주기적으로 출시하는 데 주력해 기존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엔지니어링 고객에게 우수한 기술을 지원한다는 도시바의 목표에 따라 파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자료, 데이터시트, 애플리케이션 노트, 비디오, 웨비나 및 주5일 24시간 기술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날로 다양해지는 도시바 제품은 유럽·중동·아프리카의 파넬, 북미지역의 뉴와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엘리먼트14를 통해 지원되고 충분한 재고로 신속한 배송이 가능하다.

* 회사명, 제품명 및 서비스명은 각 해당 회사의 상표일 수 있다.
* 제품 가격 및 사양, 서비스 내용, 연락처 등 이 문서에 담긴 정보는 발표일 기준이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개요

첨단 반도체 및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 업계를 선도하는 도시바는 반세기가 넘는 경험과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과 기업 파트너에 뛰어난 개별 반도체와 시스템 LSI, HDD 제품군을 제공한다.

전 세계 직원 2만3000명과 함께 제품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매진하고 고객과 긴밀히 협력해 가치와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다. 8500억엔(75억달러)을 웃도는 연간 매출을 달성한 도시바는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꿈꾼다. 웹사이트(https://toshiba.semicon-storage.com/ap-en/top.html)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130053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toshiba.semicon-storage.com/ap-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고객 문의
https://bit.ly/3G0qmKA

미디어 문의
K. 타나카(K.Tanaka), E. 스지자키(E.Sugizaki)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마켓 인텔리전스 그룹
전략기획부
+81-44-548-2122
tdsc-publicrelations@ml.toshiba.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