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 출시

얇은 열판으로 디테일한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는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출시
특허받은 소프트바로 모발 뜯김 및 눌림 최소화해 편안한 사용감 제공
출시 기념, 6월 21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19% 할인 이벤트 진행
출처: 보다나
2022-06-15 09:14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5일 --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을 출시하고,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은 0.5inch의 얇은 열판으로 뿌리 볼륨부터 섬세한 컬 연출 등 자유자재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도록 부드럽고 중성적인 파스텔톤의 ‘멜란지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제품은 스타일링 중 특허받은 소프트바로 모발의 뜯김이나 눌림 현상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3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프리볼트 제품으로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리콘 캡이 동봉돼 열판 벌어짐 없이 편리한 보관과 휴대를 할 수 있다.

보다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에서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을 약 1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voshop.co.kr/
언론연락처: 보다나 홍보대행   커뮤니크   정애진 사원   02-788-73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