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하이브리드 헤드셋 ‘바라쿠다’ 3종 출시

2중 무선 연결을 통한 스마트 스위치

통합형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Razer Synapse, Razer Audio App 지원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적용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2-06-10 08: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하이브리드 헤드셋 ‘바라쿠다(Barracuda)’ 3종을 출시한다.

새로운 Barracuda 3종은 Barracuda, Barracuda Pro와 함께 기존 Barracuda X를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스트리트 감성이 묻어 나오는 디자인과 함께 최첨단 기술이 접목돼 실내외 상관없이 게이머에게 맑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Razer는 Barracuda 3종 출시를 맞아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Barracuda Pro 제품의 경우 최근 화물 관련 이슈에 따라 입고가 장기간 지연되고 있어 나중에 입고될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도입된 Barracuda Pro는 사용자가 어떤 환경에서 사용하든 방해 없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집중이 필요한 격렬한 게임은 물론 실외에서 음악 감상 시에도 완벽하게 외부 소음 없이 즐길 수 있다.

Razer SmartSwitch Dual Wireless 기술을 사용한 Barracuda Pro는 두 개의 기기에 동시에 연결하고 필요에 따라 두 기기를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PC에서 게임을 즐기는 중에도 기기 간 페어링을 연결·해제할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모바일로 전환해 전화 통화 혹은 다른 미디어 재생이 가능하다.

최고의 음성을 전달하기 위해 미세 조정된 통합형 빔 포밍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3단계로 세분화해 조정할 수 있다. Razer Audio App을 통해 조정 가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사용자 환경에 맞게 조정해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자 음성을 깔끔하게 전달한다.

Barracuda Pro에 장착한 새로운 Razer 트라이포스 바이오 셀룰로오스 50㎜ 드라이버는 풍부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디테일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세계적 수준의 내장형 앰프인 THX 아크로 매틱 오디오 앰프(THX AAA™)를 사용해 왜곡이 매우 적고, 신호 대비 잡음 및 다이내믹 레인지가 우수해 음악을 주로 듣는 사용자에게도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THX Spatial Audio로 탁월한 서라운드 음향을 제공해 게이머는 높은 몰입감은 물론 음악, 영화 감상 시에도 현실감 넘치는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Barracuda 제품군 가운데 두 번째 제품인 Razer Barracuda는 Razer의 트라이포스 티타늄 50㎜ 드라이버 및 THX Spatial Audio를 사용해 디테일하고 강력한 사운드로 실감 나는 영화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플로우니트 메모리폼 헤어 밴드와 이어 컵 패딩 덕분에 오랫동안 착용해도 편안하며, 손이 닿는 거리에 조작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 손쉬운 헤드셋 컨트롤이 가능하다.

Barracuda 역시 Razer SmartSwitch Dual Wireless 기술과 통합형 빔 포밍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탑재돼 사용자는 여러 기기와 호환되는 하이브리드 무선 헤드셋을 즐길 수 있다. 또 Barracuda는 3.5㎜ 아날로그 입력을 지원해 다양한 기기 연결이 가능하다.

Barracuda 제품군의 막내인 Razer Barracuda X는 이전에는 지원하지 않았던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면서 Razer SmartSwitch Dual Wireless 기능 역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배터리 수명이 두 배 이상 늘어나 이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5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Barracuda X는 탈부착할 수 있는 △카디오이드 마이크 △Razer 트라이포스 40㎜ 드라이버 △7.1 서라운드 사운드 지원을 통해 만능 멀티 플랫폼 게이밍 헤드셋으로 다시 태어났다. 무게 역시 270g으로 Barracuda 3종 제품군 가운데 가장 가벼워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RAZER BARRACUDA PRO 소개

· Razer SmartSwitch Dual Wireless(2.4㎓ 및 BT)
·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술
· Razer 트라이포스 바이오 셀룰로오스 50㎜ 드라이버
· THX 아크로매틱 오디오 앰프(THX AAA™)
· THX Spatial Audio
· 듀얼 통합형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 플러시 인조 가죽 메모리폼 쿠션
· 무게: 340g
· 배터리 수명: 40시간
· USB-C 충전

△RAZER BARRACUDA 소개

· Razer SmartSwitch Dual Wireless(2.4㎓ 및 BT) 및 3.5 아날로그
· Razer 트라이포스 티타늄 50㎜ 드라이버
· THX Spatial Audio
· 듀얼 통합형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 플로우니트 메모리폼 쿠션
· 무게: 300g
· 배터리 수명: 40시간
· USB-C 충전

△RAZER BARRACUDA X 소개

· Razer SmartSwitch Dual Wireless(2.4㎓ 및 BT) 및 3.5 아날로그
· Razer 트라이포스 40㎜ 드라이버
· 7.1 서라운드 사운드
· 탈부착 가능한 Razer HyperClear 카디오이드 마이크
· 플로우니트 메모리폼 쿠션
· 무게: 270g
· 배터리 수명: 50시간
· USB-C 충전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앙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전문길 부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