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여름맞이 ‘쿨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다가올 무더위 대비하세요” 레드페이스, 본격적인 여름 시즌 앞두고 여름 상품 관련 폭넓은 혜택 제공

레드페이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한해 100% 당첨되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 증정… 풍성한 경품으로 재미·실속 모두 잡은 이벤트 진행

기능성 여름 셔츠부터 무더위 대비 위한 아이스 냉감 상품까지… 이벤트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여름 필수템 추천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2-06-02 11:4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을 맞아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22년 봄·여름 신상품과 특정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되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해 실속과 재미를 더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나오는 결과에 따라 편안한 착화감과 퍼펙트 핏 시스템(PFS) 기술력이 특징인 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케이브 워킹화부터 배낭, 슬리퍼, 등산 양말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뿐만 아니라 즉시 할인 기회까지 경품 후보로 구성돼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무더위에 대비하기 위한 아웃도어 장비를 장만하기 좋다. 해당 이벤트는 1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된 상품은 즉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이번 쿨 썸머 페스티벌에서 눈여겨볼 상품으로, 올여름 건강하고 시원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줄 기능성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더운 날씨의 야외활동에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기능성 셔츠가 제격이다. 라이트 스트레치 하프 셔츠는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컨디션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남성용 셔츠다. 셔츠에 별도 통풍구가 있어 땀이 차는 것을 최소화했으며, 반팔 기장으로 쿨토시와 함께 입으면 냉감 효과가 극대화돼 착용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가슴 앞단에는 브랜드 로고 기반의 그래픽 텍으로 트렌디한 무드의 포인트를 줬다.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로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룩까지 언제 어디에서나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루, 카키가 있다.

높은 기온과 강한 햇빛으로 예년보다 더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체감온도는 낮추고 활동성은 높이는 시원한 냉감 티셔츠도 필수다. 아이스 허니컴 카무 우먼 짚 티셔츠는 아미드계 원사의 냉감 성질로 착용 시 시원한 느낌이 특징인 아이스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티셔츠다. 해당 소재의 또 다른 특징 중 하나인 자외선 차단 기능과 긴 팔 기장으로 따가운 여름 햇볕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며,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소매 부분에 얼음 문양 바탕의 아이스 문구 그래픽으로 시원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버건디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올여름 예년보다 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며, 냉감 소재 등의 기능성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아이템들을 폭넓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얼마 남지 않은 초여름 날씨를 더욱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경품으로 구성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또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김서현 대리
02-6933-4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