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금융권 클라우드 규제 대응 및 구축 전략 제시 위한 온라인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안랩 코스닥 053800
2022-05-31 11:31
서울--(뉴스와이어)--안랩(대표 강석균)이 6월 7일 2시 금융권 및 핀테크 분야 클라우드 인프라·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금융 분야 클라우드 규제 개선 가이드 및 클라우드 구축 사례’를 주제로 ‘안랩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안랩의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4월 금융위원회에서 발표한 ‘금융권의 클라우드 및 망분리 규제 개선사항’과 관련해 금융권의 클라우드 컴플라이언스(규제준수) 대응 방안과 클라우드 구축 및 보안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 안랩은 △금융 분야 클라우드 규제 개선 가이드 △금융기관 및 핀테크 기업의 클라우드 구축·마이그레이션 사례 등 금융 분야에서 클라우드를 효과적으로 도입하는 방안과 사례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참가자의 문의에 대한 답변을 안랩의 전문가가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참가 신청 및 상세 정보는 안랩 웨비나 전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랩 이상국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효과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고민하는 금융권 IT 담당자들이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 웨비나 전용 웹사이트: https://bit.ly/3M29EgL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연락처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인 사원
031-722-7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