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코리아, 공유주방 키친밸리에 ‘에코스톰 기반 NCH하수배관 관리 프로그램’ 도입

NCH, 키친밸리와 하수배관 유지 관리 계약하고 ‘에코스톰’ 설치

식품 안전에 적합한 박테리아 현장에서 배양, 자동 투입하는 미생물 하수배관 관리 시스템 ‘에코스톰(eco STORM)’ 사용해 관리하는 ‘NCH하수배관 관리 프로그램(NCH Drain Maintenance Program)’ 도입

키친벨리가 추구하는 자연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서비스 위해 NCH 미생물을 활용한 친환경 제품 도입

뉴스 제공
엔씨에이취코리아
2022-05-31 09:5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가 고객사인 공유주방 키친 밸리의 21개 지점 적용을 목표로,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하는 하수배관을 효율적·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미생물 하수 배관 관리 시스템인 ‘에코스톰(ecoSTORM)’을 도입했다고 31일 밝혔다.

키친밸리는 국내에서 21개 이상 지점을 운영 중인 세계 최대 규모의 공유주방 플랫폼으로, 매장 전체의 하수배관을 효율적이면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안을 모색했다.

키친밸리는 최종적으로 식품 안전에 적합한 박테리아를 현장에서 자동 투입하는 미생물 하수배관 관리 시스템인 ‘에코스톰(ecoSTORM)’을 사용해 관리하는 NCH의 ‘하수배관 유지관리 프로그램(NCH Drain Maintenance Program)’을 도입했다. NCH의 하수배관 관리 제품 및 프로그램은 하수배관 관리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 세계 다국적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어 그 안전성과 성능을 이미 검증받았다. NCH전문가는 키친밸리에 정기적으로 찾아 장비 관리 및 현장 운영 상황이 개선됐는지 확인해 내부 직원 불편 및 민원 발생을 최소화하고 있다.

키친밸리 시설관리팀 박주현 매니저는 “키친밸리는 문제를 예방하고 관리하기 위해 NCH의 NCH하수배관 유지관리 프로그램(NCH Drain Maintenance Program)을 도입했다”며 “NCH가 제공하는 시스템은 화학 약품이 아닌 미생물을 활용한 친환경 제품으로서, 키친밸리가 추구하는 자연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NCH의 미생물 하수배관 관리 시스템인 에코스톰(ecoSTORM)은 제품 무게가 1kg으로 작고 세련된 디자인에 가볍고, 사용 및 설치가 간편하며 배터리로 구동된다. 혁신적인 자동 컨트롤러를 통해 전자동으로 고객이 설정한 양에 맞춰 하루에 4번, 400억 마리씩 최대 1600억 마리의 박테리아가 탑재된 펌프를 사용해 하수배관에 공급돼 관리가 수월하다. 에코스톰은 매일 1600억 마리의 살아있는 박테리아를 공급할 수 있어 경쟁사 제품들과 대비해 19배 이상 많은 박테리아를 자동 공급한다. 이 박테리아는 배관의 막힘과 역류를 유발하는 누적된 유지방층을 생물학적으로 분해해 심각한 악취와 부패를 일으키는 음식물 찌꺼기를 분해한다. 또한 NCH는 전문가의 정기 서비스 방문, 장비 점검 및 청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체계화된 서비스를 리포트하고 반년 단위의 시스템 운영효과 검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NCH의 에코스톰은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소형 사이즈의 투입 장비를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NCH의 하수배관 관리 프로그램(NCH Drain Maintenance Program)은 현장 방문을 통해 외식 업체의 다양한 배관 구조를 분석하고, 에코스톰과 바이오앰프와 같은 미생물 하수 배관 관리 시스템과 배관 개방제를 제안한다. 전문가의 정기 서비스 방문, 장비 점검 및 청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며, 체계화된 서비스를 리포트하고, 반년 단위의 시스템 운영 효과 검증도 제공한다. NCH의 에코스톰은 일반 하수 배관, 식당 하수 배관, 커피 머신, 탄산음료 하수배관, 제빙기 배수관, 집수정, 응축수 배수관, 냉동기 배수관 등에 사용할 수 있다.

NCH는 1919년 미국 텍사스에서 설립돼 오랜 역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업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화학 세관 및 기계세관을 아우르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NCH는 세계적으로 50년 이상, 연간 1만 건 이상의 발전소의 주요 시설물의 세관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30년 이상, 연간 500건 이상의 세관 작업을 진행한 다수의 엔지니어가 함께하고 있다.

엔씨에이취코리아 개요

NCH Corporation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서, 1919년에 설립됐으며 미국 텍사스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 세계 65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1만여 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NCH만의 450여 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서 1984년에 설립됐으며,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해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여 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 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키친밸리 홈페이지: http://www.kitchenvalley.co.kr

웹사이트: http://www.nchasia.com/ko-kr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CH코리아
홍보 및 마케팅 담당
서혜경 과장
070-4466-8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