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2022 베이퍼 엑스포 UK’서 세계 최초 세라믹 코일 일회용 포드 솔루션 공개

글로벌 전자담배 업계서 두 번째 세라믹 코일 혁신 주도

뉴스 제공
FEELM
2022-05-30 10:2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무어(SMOORE)의 주력 분무 기술 브랜드인 필름(FEELM)이 영국 버밍엄에서 열리는 2022 베이퍼 엑스포 UK에서 세계 최초의 세라믹 코일 일회용 포드 솔루션 시리즈인 ‘필름 맥스(FEELM Max)’를 27일 선보였다.

필름은 이 솔루션을 출시하고 최첨단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을 공개하면서 새로운 범주의 일회용 전자담배에 세라믹 코일을 적용하고 있다.

2020년부터 새로운 범주의 일회용 전자담배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회용(폐쇄형) 전자담배 시장의 규모는 2021년 약 21억2500만달러로 성장해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이 22.7%에 달한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villian)은 해당 범주의 전자담배 제품이 2022년부터 2026년까지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28% 이상을 기록하며 전체 전자담배 제품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 2022년 일회용 전자담배 시장의 규모는 폐쇄형 전자담배 제품의 43% 이상인 27억2000만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의 일회용 전자담배는 면 코일이 장착돼 있어 비교적 큰 에어로졸 입자를 생성하고 이 입자가 흡입돼 폐에 비효율적으로 증착되면서 니코틴 전달 및 만족도가 낮고 목 부분에 거북한 느낌을 준다. 표면이 균일하지 않은 면 코일은 안정적인 구조를 형성하지 못해 누출률이 높고 불쾌한 탄맛이 난다. 또 균일하지 않게 가열된 면 코일은 풍미의 일관성을 떨어뜨려 베이핑 만족도 역시 줄어든다. 또한 대부분의 일회용 전자담배의 판매 전략은 흡입 횟수를 최대한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필름은 이 같은 세 가지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세라믹 코일이 장착된 일회용 포드 솔루션인 필름 맥스를 출시한다. 필름 맥스는 내부 연소 장치에 비행기, 자동차, 선박, 잠수함 및 기차와 동일한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는 더 강력하고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분무 ‘기관(engine)’을 갖춘 차세대 일회용 전자담배를 공급한다는 목표에 따라 개발된 제품이다. 필름 맥스는 2차 산업혁명의 도래를 시사하는 높은 열효율, 가벼운 무게, 작은 크기 및 기동성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 기관처럼 2022년 1월 필름 에어(FEELM Air) 출시 이후 글로벌 전자담배 업계에서 또 한 번의 세라믹 코일 혁명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혁신적인 베이핑 솔루션인 필름 맥스는 면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구조와 미세 다공성 세라믹 코일로 전자 액체의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결과적으로 기존의 면 코일 일회용 전자담배보다 같은 부피의 전자 액체 기준 흡입 수가 25% 증가했다. 또 세라믹 코일이 더 작은 무화 에어로졸 입자를 생성해 목의 잔류물을 최소화함으로써 매우 부드러운 차별화된 베이핑 경험을 선사한다. 면 코일을 사용한 일회용 전자담배보다 부드러움도 약 30% 향상됐다. 이 제품은 또 풍미의 일관성이 95%가 넘어 탁월한 품질을 자랑한다. 세라믹 코일이 지속해서 증기를 생성하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최초 흡입과 동일한 강하고 뛰어난 풍미를 제공한다.

필름 맥스는 이 같은 세 가지의 특징 외에도 유해성 감소 기능을 46% 높였고 ‘메이즈 누출 방지 기술(Maze Leakage-proof Technology)’을 기반으로 면 코일 제품 대비 0.03% 미만의 초저 베이핑 누출률을 자랑한다. 필름의 세라믹 코일이 생성하는 더 작은 무화 에어로졸 입자는 폐에 더 많이 증착되는 경향이 있어 더 높고 빠른 만족도를 경험하게 해준다. 또 특허받은 ‘플레이버-잠금(Flavor-Lock)’ 기술을 적용한 계단식 온도 설계로 맞춤형 풍미를 지원한다.

필름 맥스는 2022년 초에 영국의 한 전자담배 전문 소매업체의 선택을 받았고 필름은 이 소매업체와 제휴해 필름의 세라믹 코일이 장착된 초슬림형 일회용 제품을 출시했다. 가볍고 크기가 작은 이 제품은 특별히 금연을 위해 설계됐다. 두 업체는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전자담배로 전환하려는 성인 흡연자에게 일회용 전자담배를 증정하는 세계 최대의 전자담배 인식 캠페인인 ‘2022 V에이프릴(VApril 2022)’에 참여한 바 있다.

필름은 2022년 베이퍼 엑스포 UK(Vaper Expo UK 2022)에서 니코틴 무첨가 친환경 일회용 전자담배 및 방진 마우스피스 위생 전자담배 등 업계 선도적인 일회용 전자담배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두 제품은 친환경 제품 콘셉트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2022년 레드닷 어워즈 제품 디자인상(Red Dot Awards for Product Design)을 받기도 했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기존의 일회용 전자담배와 달리 니코틴 무첨가 친환경 일회용 전자담배는 외부 구조가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종이와 알루미늄 호일로 구성돼 있다. 또 립스틱에서 영감을 받은 콘셉트가 적용된 방진 마우스피스는 비위생적인 요소가 마우스피스에 닿는 것을 막아준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세라믹 코일 베이프 포드 솔루션으로 또 다른 상을 받은 필름 에어가 전시됐다. 필름은 글로벌 고객과 협력해 필름 에어 솔루션을 채택한 지역 최고 브랜드의 베이핑 제품을 시연했다. 필름은 필름 에어의 2022년 전 세계 출시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270051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eelm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필름(FEELM)
클레어 동(Claire Dong)
miao.dong@smoore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