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노키아 Go Earbuds2+ TWS-122 출시

뉴스 제공
크레앙
2022-05-30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제조 업체인 크레앙이 노키아 Go Earbuds2+ TWS-122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노키아 Go Earbuds2+ TWS-122는 고효율 & 고절전 블루투스 V5.2를 탑재해 충전 없이 이어버즈만으로 6.5시간 음악을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안정적으로 끊김 없는 고음질 음악을 제공한다. 이는 기존의 블루투스 V5.0 대비 전송 속도가 약 2배 빠르며, 소비 전력을 최소화한다.

또한 ENC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해 통화 시 주변 소리를 줄여 깨끗한 통화 음질로 통화하도록 돕는다.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 시 이어폰을 충전 케이스에서 꺼내기만 해도 페어링이 빠르고 간편하게 진행된다. 하이브리드 오픈형 디자인으로 귀에서 잘 빠지지 않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오픈형 이어폰의 단점을 극복했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버즈 4.3g, 충전 케이스는 43.7g, 총 48g밖에 나가지 않는 초경량으로 휴대하기 편안하며, 모노로 사용할 수 있는 핸즈프리 마이크 탑재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통화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긴 통학 시간이나 출퇴근 시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PX4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비나 땀 등 습기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어버드 측면에 위치한 터치패드로 이어폰의 다양한 기능을 간단한 동작만으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크레앙은 노키아 Go Earbuds2+ TWS-122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무선 이어폰과 무선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수입 판매함으로써 노키아 브랜드를 국내 프리미엄 음량 브랜드로 키울 예정이다.

노키아 Go Earbuds2+ TWS-122는 쿠팡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지금 구매할 수 있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모토로라, 오터박스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크레앙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crean/products/668761...

연락처

크레앙
마케팅팀
김청하
02-1800-8310(ext:2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