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에너맥스의 파워서플라이 사이버브론 2종 출시

최대 전력 효율 88%의 고효율 파워서플라이
지능형 팬 속도(RPM) 제어 기술로 저소음 환경 제공
출처: 씨넥스존
2022-05-23 08:30
에너맥스의 사이버브론(CYBERBRON)·파워서플라이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3일 -- PC 컴포넌트 글로벌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의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에너맥스의 새로운 파워서플라이, 사이버브론(CYBERBRON)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이버브론 시리즈의 컴퓨터 파워는 각각 600W, 700W의 정격 출력을 지원하는 ECB600AWT, ECB700EWT 두 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사이버브론 시리즈는 80PLUS 인증에서 브론즈 등급을 받은 파워서플라이로, 최대 전력 효율 88%에 달하는 수치를 보여주며, 4중 보호 회로를 통해 다중 안전 시스템을 겸비해 효율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췄다.

사이버브론은 지능형 팬 속도(RPM) 제어 기술이 탑재돼 있어 전력 부하 60%까지 팬 속도 800 RPM을 유지, 저소음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전력 부하 상승 시 자동으로 RPM을 조절하고, 파워서플라이 내부 부품들을 냉각해 발열을 해소한다.

Active PFC 회로를 적용해 최대 99%의 역률로 전력 손실을 최소화해 105°C 고품질 캐패시터, 스위칭 트랜스, 센더스트 인덕터 코어, 2중 EMI 필터 등을 통해 높은 내구성과 안정적인 전력을 제공한다.

에너맥스 사이버브론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는 대기 전력 1W 이하로 최소한의 전력을 소비하며, 구매 시 5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IT, 디지털 전문 유통 기업이다. 필립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글로벌 그래픽카드 브랜드 액슬(AXLE),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언론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씨넥스존, 에너맥스의 파워서플라이 사이버브론 2종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