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 Local, Sophi.io의 신규 고객사 합류·Sophi 콘텐츠 페이월 엔진으로 목표 달성

뉴스 제공
The Globe and Mail
2022-05-20 09:31
토론토, 캐나다--(뉴스와이어)--더 글로브 메일(이하 The Globe and Mail)의 Sophi.io는 Advance Local이 Sophi 콘텐츠 페이월 엔진(Content Paywall Engine)을 이용해 구독자 수 목표를 4배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Advance Local은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 중 하나로 10개의 주요 뉴스 정보 기관을 운영하고 월 구독자 수 5500만 명을 보유한 기업이다.

코로나19로 홍보 압박이 더욱 커진 상황에서 Advance Local은 AI로 구동되고, 더 글로브 메일(The Globe and Mail) 사가 개발한 자동화, 최적화, 예측 플랫폼 Sophi.io을 이용해 구독자 전환율이 45% 증가했다. Sophi로 괄목할 성과를 낸 덕에 최근 발표된 Digiday Media Awards 최종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Advance Local의 최고고객책임자인 Neil Katz는 “Sophi가 우리를 어디까지 성장하도록 할지 보고 싶어 우리의 최대 사이트 중 한 곳에 Sophi Content Paywall을 적용해 테스트한 결과, 그 결과는 굉장했다”며 “처음에는 전환율이 10% 정도 오르리라 기대했지만, Sophi는 그것의 4배에 달하는 성장률을 만들어냈다. 앞으로 우리는 더 많은 사이트에 Sophi 솔루션을 적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Advance는 콘텐츠 가치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신규 구독 사업을 촉진하기 위해 최대 사이트 중 한 곳인 cleveland.com에 Sophi Content Paywall Engine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첨단 자연어 처리(NLP)를 활용해 모든 콘텐츠를 개별로 분석하고, 어떤 기사를 유료화 할지를 선별한다. 광고 수익보다 구독 수익 가능성이 더 크다고 예측되는 기사만 유료 대상으로 선별된다.

Advance는 실험 기간 Sophi와 기존 페이월을 나란히 놓고 성능을 비교했다. 그 결과, Sophi는 엇비슷한 양의 페이월을 창출하면서 총 전환율을 45% 끌어올렸다. 또한 편집자들이 구독 창출을 기대하지 못한 기사군을 발굴하기도 했다.

Advance Local 수석부사장이자 편집 디렉터인 John Hassell은 “처음에는 Sophi 콘텐츠 페이월의 구독자 유입율을 10% 정도로 기대했으나, 실제 결과는 훨씬 더 좋았다”며 “이 플랫폼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이 플랫폼이 우리의 편집 콘텐츠가 독자에게 얼마만큼 가치 있는지를 보여주는 방식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또한 Advance Local은 Sophi Content Paywall Engine을 이용한 성과를 인정받아 Digiday Media Awards에서 Best Subscription or Membership Product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다.

Sophi.io의 공동 창립자 겸 CEO Mike O’Neill은 “한계를 확장 중인 Advance Local은 대단히 혁신적인 기관이다. 그들과 함께 일하게 돼 매우 기쁘다. 그들이 실행한 콘텐츠 페이월에서 굉장한 가치가 만들어지고 있다”며 “이 탄탄한 브랜드에 또 다른 첨단 기술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dvance Local 개요

Advance Local은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 중 하나다. Advance Local은 10개의 주요 뉴스 정보 기관을 운영하며, 양질의 저널리즘에 바탕을 둔 다수 플랫폼에서 월 구독자 수 550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최고 수준의 로컬 저널리즘을 지향한다.

Sophi.io 개요

더 글로브 메일(The Globe and Mail)이 개발한 Sophi.io는 콘텐츠 퍼블리셔들이 중요하고 전략적인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한다. AI (인공지능) 및 ML (머신러닝) 구동 자동화, 최적화, 예측 솔루션 제품군으로 Sophi Site Automation, Sophi for Paywalls, Sophi for First Party Data 등을 포함한다. Sophi는 또한 템플릿 없는 인쇄를 위한 원클릭 자동화 레이다운을 구동한다. Sophi는 구독자 유지 및 유치, 참여, 근접성, 빈도수 및 규모 등 기업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지표를 향상하도록 개발됐다.

Advance Local: http://www.advancelocal.com
Sophi.io: https://www.sophi.io

웹사이트: https://www.theglobeandmail.com/

연락처

더 글로브 메일
Sophi.io
Head of Marketing
Jamie Rubenovitch
416-585-3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