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R Group, 9년 연속 Top Workplace로 선정

출처: WHR Group
2022-05-18 08:43
밀워키, 위스콘신--(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8일 -- WHR Group, Inc. (WHR)이 9년 연속으로 Top Workplace by the Milwaukee Journal Sentinel에 이름을 올렸다.

Top Workplace는 미국 전역의 기업을 대상으로 직원 참여도와 만족도를 조사해 선정한다. 수상 기업은 북동부, 남동부, 중서부, 남서부, 로키산맥, 태평양 지역 등 여러 지역으로 나뉘어 결정된다. 위스콘신 밀워키에 본사를 둔 WHR은 밀워키와 남동부 위스콘신 지역 Top Workplace로 선정됐다.

Top Workplace 어워드는 조직 건강 및 근무 환경 발전에 특화된 리서치 기업 Energage, LLC가 주관하는 직원 설문 조사 피드백 결과로 결정된다. WHR 직원들이 이 설문 조사 피드백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WHR은 이 상을 특별하고 겸허하게 받아들인다.

◇WHR 직원 및 직장 문화

WHR은 좋은 직장 문화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여긴다. 인력 재배치 관리 기업으로서 다른 조직이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게 돕는데, 이는 내부적으로 최고의 인재를 찾고, 보유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업무이기 때문이다.

SHRM-CP, GPHR 자격을 보유한 WHR Human Resources Manager인 Kimberley Uitz는 “최고의 직장 상은 고용주는 물론, 직원들과 앞으로 고용될 미래 직원까지 모두에게 중요하게 인식된다”며 “몇 년 동안 직장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더 높아졌으며, 어떤 면에서는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되기가 더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이어 “WHR은 2022년 Top Workplace로 선정되며 9년 연속 기록을 이어온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회사의 훌륭한 직원 기반을 계속해서 더 확장하고 성장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WHR은 직원들이 오피스에 출근하고 참여하는 것을 즐기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고 자신의 업무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좋은 사람들 없이는 좋은 문화를 만들 수 없다. WHR은 직원들에게서 피드백을 받고 이를 바탕으로 필요한 조치를 취해 나간다. 언제나 삶의 전진을 돕는다(Advancing Lives Forward®)는 열정을 모토로 WHR은 고객사의 주재원과 자사의 직원들을 위해 이 열정을 구체화하고 있다.

WHR은 9년 연속 수상과 재능 있는 직원들을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밝혔다.

WHR Group, Inc. 개요

WHR는 인력 재배치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비상장 기업으로 세심한 서비스 제공 구조와 자체 기술로 유명하다. WHR는 미국 위스콘신, 스위스, 싱가포르에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10여 년간 100%의 고객 유지율을 달성한 WHR은 신뢰받는 글로벌 인력 재배치 서비스 제공사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H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hrg.com
언론연락처: WHR Group, Inc.   Corporate Writer   Mindy Stroiman   262-523-75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WHR Group, 9년 연속 Top Workplace로 선정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