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제1회 영업대상 시상식 개최

뉴스 제공
신한라이프
2022-05-13 11:14
서울--(뉴스와이어)--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제1회 신한라이프 영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한라이프가 합병 후 처음으로 개최한 영업대상인 만큼 ‘THE FIRST’라는 타이틀로 수상자와 임직원 등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지난해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각 영업 채널의 설계사들과 관리자들에게 다양한 부문별 시상이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고객에게 보험 본연의 가치를 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는 일류 보험사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은 축하 영상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고객을 향한 진심과 동료를 위한 배려가 빛난 한 해였다”며 “영업 가족 여러분들이 신한라이프에서 자부심을 갖고 성공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에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신한라이프 성대규 사장은 “이번 영업대상은 신한라이프가 새롭게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첫 번째 영업대상이기에 큰 의미가 있다”며 “축제의 열기 속에 일류를 향한 모두의 염원을 담아 일류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시작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신한라이프
홍보팀
류지훈 차장
02-3455-5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