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마을학교 참가 청소년 모집

마을 안에서 쉼과 배움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2-05-13 09:00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이 방과후 마을학교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군포--(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3일 -- 군포시청소년재단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주최하는 ‘경기 군포의왕 방과후 마을학교’ 운영기관으로 선정돼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방과후 지역과 청소년수련시설과의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청소년의 안정적인 성장 여건 조성 △문화예술 체험 및 관계 형성 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청소년 활동 참여 활성화를 위해 ‘꽃피는 마을학교’를 운영한다.

꽃피는 마을학교는 관내 초·중학생 또는 동일 연령 청소년을 대상으로 그림책을 통해 나를 알아보고, 또래와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그림책 독서 테라피’와 방학중 인성·리더십·역사를 테마로 한 문화예술 체험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 문의 및 신청은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이 즐겁고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는 전용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군포시청소년재단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김아람   031-390-148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마을학교 참가 청소년 모집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