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Brightspeed에 도매 과정 자동화 및 관리 서비스 제공

Synchronoss, 20개 주에 광섬유 구축 계획 중인 Brightspeed 지원

다년 협약으로 interconnectNOW와 Financial Analytics 제공

Synchronoss “서비스 요구 조율하고 거래 파트너 비용 관리에 도움줄 것”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2-05-12 08:41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가 브로드밴드 및 통신 서비스 공급사로 20개 주에서 사업을 계획 중인 Brightspeed와 다년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Brightspeed는 기존 지역전화 교환 서비스 사업자(ILEC)의 자산과 Apollo (NYSE: APO) 운용 펀드의 인수 예정 대상인 Lumen Technologies (NYSE: LUMN)의 연관 사업으로 당분간 구성된다.

여러 개 주가 지나는 미국 지방과 교외 지역에 광섬유 설치를 계획 중인 Brightspeed는 Synchronoss networkX Platform의 핵심 모듈 2개인 interconnectNOW (iNOW)와 Financial Analytics (FA)를 활용할 예정이다.

앞서 Brightspeed는 미국 중서부와 남동부, 펜실베이니아와 뉴저지 일부 지역에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과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20억달러 이상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현재 계획 중인 광섬유 혁신은 앞으로 5년에 걸쳐 최대 300만 가구와 기업체를 연결할 계획이다. 광섬유와 첨단 기술이 한 번도 설치된 적 없는 일부 지역에도 연결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Chris Hill Synchronoss 최고상업책임자는 “Brightspeed은 계속해서 광섬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iNOW와 Financial Analytics는 이 회사가 도매 서비스 사업자를 관리하는 데 핵심적으로 쓰일 것”이라며 “전체 수명에 걸쳐 주문을 자동화하고, 조율할 수 있으면 Brightspeed가 고객 요구에 부응하고 신속하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hris Cheager Brightspeed 최고행정책임자는 “Synchronoss와 파트너십으로 첨단 플랫폼에 접근해 도매 서비스 사업자의 주문을 관리하고, 파트너와 거래하는 데 탁월한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iNOW는 우리가 주문을 추적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커넥티비티 상품과 서비스를 지역 사회에 전달하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iNOW 플랫폼은 자동화 및 규칙 기반 검증으로 주문을 수동으로 관리할 필요가 없도록 만들고, 고객과 공급사의 관계 전반을 관리한다. 또한 모든 구매자와 공급사 주문량을 단일한 인터페이스와 데이터베이스로 제공해 수주부터 처리까지 전 과정을 손쉽게 추적하도록 도우며, 청구서 발급을 조정하고, 실시간으로 보고해 수익 창출까지의 시간을 단축한다.

Financial Analytics 플랫폼은 업무 처리 자동화와 회계 감사, 결산, 검증, 대금 지급 등을 위한 직관적인 규칙 엔진을 통해 복잡한 서비스 사업자의 송장 관리를 간소화한다. FA는 Brightsped와 같은 서비스 사업자가 필수적인 도구를 사용하도록 지원하며, 사업자 간 비용을 보장하는 과정을 철저히 분석해 지급 이전에 확실히 검증한다.

전 세계의 유명한 서비스 사업자들이 Synchronoss와 iNOW 플랫폼을 활용해 5000여 개에 이르는 통합 사업자의 연간 주문 및 거래 약 3900만 건을 관리하고 있다.

Brightspeed 개요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본사를 뒀고 20여 개 주에서 자산 및 연관 사업체를 운영하게 될 Brightspeed는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600만이 넘는 가구와 기업체에 브로드밴드 및 텔레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첨단 광섬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간단하고 끊김 없이 연결되는 고객 경험을 창출해 디지털 격차를 해소한다는 것이 목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 Technologies (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Synchronoss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줄이도록 한다. 수백만 명의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1500명 이상의 Synchronoss 인재들이 전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매일 노력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ightspeed 홈페이지: http://www.brightspeed.com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홍보대행
Springboard
Domenick Cilea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Gateway Group, Inc.
Matt Glover/Tom Colton
이메일 보내기

Brightspeed
Joele Frank, Wilkinson Brimmer Katcher
Erik Carlson
(212) 355-44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