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가정의 달’ 아웃도어 선물 제안

소중한 이들의 건강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선물 아이템 출시

가정의 달 추천 선물 및 구매 금액대별 할인 등 혜택도 가득

뉴스 제공
노스페이스
2022-05-02 11:48
성남--(뉴스와이어)--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까지 가족 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념일이 가득한 5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에서부터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활용도가 높은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올 가정의 달은 거리두기 조정과 실외 마스크 해제 등으로 야외활동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소중한 이들이 건강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선물로 준비해보자.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어린이날 선물로, 우리 아이를 한층 돋보이게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산뜻한 컬러로 밝은 분위기를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키즈 고 액티브 재킷’은 냉감 기능성 소재가 적용돼 일교차가 큰 봄철은 물론, 초여름까지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소매와 재킷 밑단에 밴딩 처리가 돼 있어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색상은 △파스텔 블루 △소프트 핑크 △정글 그린 △웜 그레이 등 총 4종이다.

‘키즈 올 트레인 세트’는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냉감 소재를 적용해 격렬한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팬츠 허리 내부의 스트링 디테일로 사이즈 조절이 쉽다. 색상은 산뜻한 파스텔 톤이 특징인 △민트 리프 △라벤더와 세련된 느낌의 △블랙 등 총 3종이다.

◇부모님의 건강과 활력을 챙겨줄 어버이날 효도 선물

방수 소재를 사용한 후드 일체형 재킷인 ‘워터 가드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가 특징인 제품으로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미드컷 스타일로 발목 보호 및 안정적인 착화가 가능한 ‘에너지 테크 미드 고어텍스’는 카본 소재의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을 통해 우수한 반발탄성과 안정감 있는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무봉제 공법으로 탄생한 갑피(어퍼)를 통해 경량성을 높이는 한편, 고어텍스 소재와 속건성이 우수한 테크 울 인솔(안창)까지 더해져 오래 신어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부의 날을 챙기자

일교차 있는 요즘 날씨에 제격인 경량 재킷과 실용성과 세련됨을 두루 갖춘 원피스는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경량 재킷인 ‘여성 브리즈 코트’는 허벅지까지 떨어지는 길이감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매칭하기 좋다. 루즈핏의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인 ‘여성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는 신축성이 좋은 우븐 냉감 소재를 적용해서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소매의 스트링을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활동적인 남편들을 위한 선물로는 ‘레스턴 아노락’이 제격이다. 레스턴 아노락은 경량 우븐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초여름까지 조깅·등산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다. 마스크 걸이로 활용할 수 있는 삼각링 디자인이 포인트로 적용됐다.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인 ‘빅 샷’은 수납성·실용성·내구성 등을 모두 갖춘 활용도 높은 선물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어깨 피로도를 줄여주는 플렉스벤트(FLEXVENT) 멜빵을 적용했고, 땀이 나기 쉬운 어깨끈과 등판 부분에 에어 메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공식 몰에서 가정의 달 추천 아이템을 선보이는 한편, 구매 제품에 따라 양말·슈즈 백·패션 마스크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추천 선물을 최대 30% 할인하고, 금액대별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영원아웃도어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이 오랜만에 마스크를 벗고 상쾌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한편,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소중한 분들의 건강한 야외활동에 도움을 주고 감사의 마음도 전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의 선물들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

연락처

노스페이스 홍보대행
KPR
이보람 과장
02-3406-21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