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저가 ‘고객 감사제’ 진행

바이타믹스 베스트셀러 블렌더 판매… 국내 론칭 이후 최저가로 선봬

뉴스 제공
바이타믹스
2022-05-02 10:11
서울--(뉴스와이어)--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가 국내 론칭 8주년을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바이타믹스 고객 감사제는 5월 3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방송은 바이타믹스 국내 론칭 8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격 할인에 경품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바이타믹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블렌더 제품(스마트 블렌더 △A3500i △A3500i 100주년 스페셜 패키지 △A2500i, 클래식 블렌더 △E310), 블렌딩 전용 액세서리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를 바이타믹스 국내 론칭 이후 가장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쇼핑 라이브 방송과 함께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깜짝 퀴즈 및 댓글 이벤트를 참여하는 시청자 중 14명을 선정해 바이타믹스 우드 커팅 보드, 템퍼 홀더 및 언드 블레이드 스크레이퍼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기대평 댓글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24만원 상당의 블렌딩 컵 앤 보울 키트가 제공될 계획이다.

바이타믹스 제품 중 가장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 및 A2500i는 디지털 기술이 탑재돼 보다 더 쉽고 안전하게 블렌딩을 할 수 있다. A3500i에는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 딥 앤 스프레드, 자동 세척 기능을 위한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이, A2500i에는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를 위한 3가지 자동 프로그램 기능이 내장돼 있다.

특히 A3500i에는 국내 출시된 바이타믹스 제품 중 유일하게 터치 인터페이스가 적용된 제품으로, 손쉽게 터치 조작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E310은 바이타믹스 클래식 블렌더 제품으로, 10단계 속도 조절 및 분쇄와 다지기에 적합한 펄스 기능을 탑재했다.

바이타믹스는 바이타믹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브랜드 론칭 이후 역대 최저가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번 고객 감사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바이타믹스와 함께 건강한 식습관을 경험할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바이타믹스코리아: http://www.vitamixkorea.com

웹사이트: https://www.vitamix.com/us/en_us

연락처

바이타믹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민경 과장
02-3477-6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