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Comprion, 5G 및 4G 프로토콜 테스트를 위한 eSIM 테스트 프로필 다운로드 서비스 발표

Comprion, eSIM 테스트 프로파일 서비스 확장 및 안리쓰 테스트 시스템을 사용해 상용 프로토 타입 eSIM 디바이스 테스트 지원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2-04-29 18:4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코퍼레이션과 Comprion는 안리쓰 MT8000A 무선 통신 테스트 스테이션 및 RTD (Rapid Test Designer)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5G 및 4G eSIM 테스트 프로필을 발표했다.

점점 더 많은 모바일 디바이스 제조업체들이 유연성을 확보하고 귀중한 물리적 디바이스를 절약하기 위해 전화기, 태블릿, 웨어러블 또는 IoT 디바이스 등 제품에 내장형 SIM (eSIM)을 통합하고 있다. 그러나 eSIM은 분리할 수 없기 때문에, 이제 실험실에서 모바일 디바이스와 네트워크 시뮬레이터 간의 통신 테스트를 설정하는 것이 더 어렵다.

이전에는 테스트 랩과 핸드셋 제조업체가 실제 안리쓰 Test SIM을 사용해 모바일 디바이스를 구성해 안리쓰 네트워크 시뮬레이터로 테스트할 수 있었으나 eSIM 전용 디바이스용 카드 슬롯이 더 이상 없기 때문에 디바이스의 구성은 안리쓰 특정 eSIM 테스트 프로파일을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 언더 테스트(DUT)에 디지털 방식으로 로드돼야 한다.

이제 Comprion eSIM 테스트 프로파일 서비스를 통해 프로토 타입 및 상용 eSIM 디바이스에서도 가능하다. Comprion과 안리쓰는 R&D 연구소의 RTD 5G 및 4G 프로토콜 테스트 소프트웨어 환경을 위해 안리쓰의 MT8000A 네트워크 시뮬레이터를 사용해 모바일 장치를 테스트하는 데 필요한 테스트 프로필을 공동으로 개발했다.

Comprione SIM 테스트 프로파일 서비스는 완전히 GSMA SAS를 준수하며 가입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eSIM 테스트 프로파일 저장소와 eSIM 디바이스에 테스트 프로파일을 제공하는 GSMA 표준 원격 SIM 프로비저닝 서비스가 포함된다.

Comprion의 수석 혁신 관리자인 Marcus Dormanns 박사는 “eSIM 테스트 프로필의 저장소와 안리쓰의 특정 테스트 프로필을 제공하기 위한 GSMA 표준화 및 SAS 호환 원격 SIM 프로비저닝 서비스의 조합은 업계에서 유일하며 테스트를보다 쉽고 빠르며 비용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안리쓰의 마케팅 디렉터 Kevin Ingrams는 “안리쓰는 Comprion과의 성공적인 장기 협력을 다시 한번 확장해 고객에게 시장 선도 SIM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해 최신 기술의 최전선에 서게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Comprion 개요

Comprion은 접촉 및 비접촉 기술을 모두 다루는 연결된 세계를 위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Comprion의 시스템은 모든 최고의 핸드셋, 카드, 칩셋 제조업체,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자 및 테스트 하우스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밀한 측정 능력으로 유명하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