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드에어(SEE), 디지털 포장 브랜드 prismiq™ 출시

차별화된 포장 지원하는 디지털 솔루션 포트폴리오

뉴스 제공
Sealed Air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SEE
2022-04-29 11:00
샬럿,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실드에어(Sealed Air, 이하 SEE)(뉴욕증권거래소: SEE)가 디자인 서비스, 디지털 인쇄 및 스마트 포장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춘 디지털 포장 브랜드인 프리스믹(prismiq™)를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테드 도헤니(Ted Doheny) SEE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디지털 포장과 그래픽의 미래가 여기에 있다. 첨단 디지털 인쇄 기술에 기반을 둔 프리스믹은 고객을 위해 혁신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의 운영 모두의 비접촉 자동화를 지원하며, 포장의 지속 가능성을 실현한다”고 말했다.

디지털 포장 통한 고객 가치 창출

프리스믹 브랜드는 세 가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르지오 펍킨(Sergio Pupkin) SEE 최고 성장 전략 책임자는 “프리스믹은 스마트폰으로 포장 내부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SEE™ 상표로 여러 데이터 서명(QR, 바코드, RFID, 재활용 코드, 날짜 및 시간 스탬프 등)을 휴대전화로 전송할 수 있어 소비자의 경험을 보강한다”고 말했다.

스마트 포장: 프리스믹은 제품을 개선하고 고객 참여를 유도해 낭비와 과잉 포장을 없앤다. SEE의 단대단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가치 사슬을 따라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패키지별 디지털 아이디(ID)를 생성한다.

디자인 서비스: SEE는 브랜드 소유자와 연결되는 포장을 디자인한다. 약 200명의 디자인 전문가로 구성된 SEE 팀은 전 세계 고객과 협력해 맞춤형 그래픽을 만들고 새로운 콘셉트를 설계하며 성능 테스트를 수행한다.

디지털 인쇄: SEE 시스템은 단일 주문을 기준으로 여러 디자인을 구현하고 포장별 직렬화 및 디지털화된 코드와 이미지를 인쇄할 수 있어 고객이 더 빠른 처리 시간과 유연한 주문 수량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능성에 기반을 둔 디지털 포장을 위한 SEE의 과감한 시도

SEE 스마트 패키징 및 디자인 담당 이사는 “프리스믹은 원스톱 및 통합 방식으로 포장을 차별화한다. 제조 작업과 고객의 작업에 디지털 인쇄 기능을 포함해 소비자의 가정에서 포장의 차별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EE는 가장 최근에 개발한 프리스믹 5540(prismiq™ 5540: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고 유연한 디지털 인쇄 시스템)을 포함해 디지털 혁신에 약 1억달러를 투자했다. 이 시스템은 유연하고 수축 가능한 재료에 와이드 웹, 고속 처리, 컬러 인쇄(금속 및 투명 잉크 포함) 및 양면 디지털 인쇄를 지원하는 최초의 시스템이다.

실드에어(Sealed Air, SEE) 개요

실드에어(뉴욕증권거래소: SEE)는 제품을 보호하고 중요한 포장 문제를 해결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업을 영위한다. SEE의 자동 포장 솔루션 시스템은 더욱 안전하고 탄력적이며 낭비가 적은 글로벌 식품 공급망을 지원하고 전자 상거래를 활성화해 전 세계로 배송되는 제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SEE는 식품 포장재 크라이오박(CRYOVAC®), 제품 보호 포장재 실드에어(SEALED AIR®), 자동 포장 시스템 오토백(AUTOBAG®), 기타 포장재 버블랩(BUBBLE WRAP®), 비접촉식 자동 솔루션 터치리스 오토메이션(SEE™ Touchless Automation™)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SEE의 운영 모델은 재료, 엔지니어링 및 기술에 대한 업계 최고의 전문성으로 더욱 지속 가능하고 디지털로 연결된 자동 패키징 솔루션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SEE는 환경, 사회 및 경제 차원에서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포장 산업을 주도하고 있으며 순 탄소 배출량 제로(0)라는 과감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025년까지 포장 재료를 100% 재활용하거나 재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또는 개선하기로 약속했다. SEE의 글로벌 영향 보고서(Global Impact Report)는 회사가 포장 산업의 미래를 어떻게 만들어가고 있는지 강조한다. SEE는 또 2025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서약(2025 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pledge)을 바탕으로 다양한 인력으로 구성된 포용적인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EE는 2021년에 55억달러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11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약 1만6500명의 직원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ealedair.com) 참조.

웹사이트 정보

실드에어는 웹사이트(www.sealedair.com) 내 IR 섹션에 투자자를 위한 중요 정보를 정기적으로 올리고 있다. 실드에어는 공정 공시 규정(Regulation FD)에 따른 공개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자료 및 미발표 정보 공개 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따라서 투자자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 자료, 공개 콘퍼런스 콜, 프레젠테이션, 웹캐스트 외에도 웹사이트의 IR 섹션을 모니터링해야 한다. 웹사이트에 실려 있거나 웹사이트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정보는 이 자료에 참조 또는 포함돼 있지 않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회사 사업, 연결 재무 현황, 영업 실적과 관련해 ‘1995년 증권 민사소송 개혁법’의 면책조항에 따른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는다. 또 많은 부분이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 있어 실제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미래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미래예측 진술은 ‘예상하다’, ‘믿다’, ‘계획하다’, ‘가정하다’, ‘~할 수 있다’, ‘~해야하다’, ‘추정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잠재적인’, ‘모색하다’, ‘예측하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등 미래를 의미하는 유사 표현으로 식별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회사 전략, 전망, 재무 여건, 영업, 비용, 계획 및 목표와 관련해 과거 사실에 대한 내용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 진술의 대표적 예로는 △영업 실적 추정치에 관한 진술 △구조조정 및 기타 프로그램 결과에 대한 기대 △자본 지출 추정치 △클레임, 소송, 환경 비용, 우발채무가 기업 재무 상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전망 △정부 및 규제 당국 조사와 소송 절차 등이 있다. 회사는 세계 경제 및 정치 상황, 외화 환산 및 평가 절하, 원자재 가격 변동 및 가용성, 경쟁 여건, 신제품 출시 성공, 소비자 선호도, 동물 및 식품 관련 건강 문제, 코로나19 감염병을 포함한 국지적 유행병 또는 팬데믹의 영향,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분쟁 지속과 관련 제재, 수출 제한 및 기타 대응 조치, 에너지 비용 변동, 합병·인수·지분 투자 전략의 성공, 재무 성장, 현금 창출·제조 전략·비용 절감·생산성 증대 노력, 신용 등급 변화, 정산합의서 관련 세금 혜택(실드에어의 10-K 양식 최신 연차 보고서에 명시), 규제 조치, 법적 문제와 더불어 회사가 미국증권거래소(SEC)에 제출한 10-K 양식의 최신 연차 보고서, 10-Q 양식 분기 보고서, 8-K 양식 당기 보고서 수정 및 개정 내용의 ‘위험 요인(Risk Factors)’ 항목에 언급된 기타 정보를 미래예측 진술과 실제 결과의 차이를 유발하는 중요 요소로 본다. 회사의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만을 토대로 하며 자료 배포일 현재 상황만을 대변한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상황 또는 그 밖의 이유로 수시 변경될 수 있는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를 통해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80052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ealeda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실드에어 코퍼레이션(Sealed Air Corporation)
크리스티나 그리핀(Christina Griffin)
704.430.5742
Christina.griffin@sealed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