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망 가시성 플랫폼 FourKites, ISO 27017 및 ISO 27018 표준 충족하며 ISO 27001 인증 획득

FourKites, 엔터프라이즈 등급의 클라우드 보안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 통해 고객사와 파트너사 신뢰성 확보

뉴스 제공
FourKites
2022-04-29 08:48
시카고--(뉴스와이어)--실시간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인 FourKites®는 International Standards Organization (ISO)가 제정한 ISO 27001 인증 획득의 하나로 ISO 27017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표준 및 ISO 27018 데이터 프라이버시 표준을 충족시켰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업계에서 가장 최신의 엄격한 보안 표준을 준수한다는 FourKites의 노력을 반영한다.

이번 인증을 위해 독립적인 감사 위원회는 FourKites가 보안과 프라이버시와 관련된 엄격한 요구 조건을 충족시켰음을 확인했다. ISO 27017은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비저닝 및 사용에 적용되는 정보 보안 통제에 대한 가이드라인 역할을 한다. ISO 27018은 공용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개인식별정보(PII) 보호를 위한 통제와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ISO 27001은 정보보안 관리 시스템(ISMS) 구축, 정비, 인증을 위한 요구 조건을 규정한다.

FourKites 창립자 겸 CEO인 Mathew Elenjickal은 “이번에 표준을 충족시키게 된 것은 매월 250테라바이트 이상의 데이터를 취합하는 플랫폼 보안을 위한 FourKites의 적극적인 노력을 반영한다”며 “데이터 공유에 대한 보안을 확보하는 것은 사업 기획의 정확성을 강화하고 리스크를 완화하며 고객 만족도와 유지율, 직원 사기를 높이는 등 공급망 전반에 걸쳐 큰 혜택이 된다”고 밝혔다.

ISO 27017 및 ISO 27018 표준 준수는 Schrems II 판결에 해당되지 않는 지역에서도 적용되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칙(GDPR) 프라이버시 프로그램 등 FourKites의 강력한 보안 강화 노력을 입증한다.

Elenjickal은 “전 세계 공급망 고객사 및 파트너사들은 FourKites가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업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표준을 활용한다는 점을 신뢰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FourKites는 날씨, 교통, 실시간 GPS 데이터, ELD 텔레매틱스 네트워크, 모바일 기기, AIS 등 150가지가 넘는 요인에 기반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을 활용해 전 세계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자사는 차별화된 대시보드와 보고서, 지오펜싱과 기온 추적을 활용한 자동화된 맞춤형 알림, 그리고 다수의 운송사로 분산돼 있을 때에도 멀티모달 화물 추적을 위한 SKU 수준의 가시성을 공급한다.

FourKites는 2021년 봄에 개발한 획기적인 Smart Forecasted Arrival (SFA) 솔루션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 이 솔루션은 트럭이 위치 데이터 전송 기술을 탑재하지 못했더라도 높은 수준의 빈도와 정확성을 갖춘 도착 예정 시간을 제공한다. SFA는 현재 전 세계 FourKites 고객사에 제공되며 첨단 공급망 관리 솔루션으로 확보하지 못하는 실시간 화물 가시성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FourKites 개요

FourKites®는 세계 1위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으로 운송을 넘어 야적장, 창고, 상점 등으로 가시성을 확장하고 있다. 도로, 철도, 해양, 항공, 소포 및 택배에 걸쳐 매일 250만 건 이상의 출하량을 추적하고 185개국에 진출한 FourKites는 실시간 데이터와 강력한 머신러닝을 결합해 기업들이 엔드투엔드 공급망을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위 10개 CPG (소비재) 기업 중 9개, 상위 20개 식음료 기업 중 18개 등 1000개 이상의 세계적 브랜드가 FourKites를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민첩성, 효율성, 지속가능성을 갖춘 공급망을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ourkites.com/

연락처

FourKites 홍보대행
Big Valley
Marianna Vyridi
(650) 468-3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