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모델로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 발탁

출처: 보다나
2022-04-28 09:20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와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8일 --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모델로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을 발탁했다.

구독자 18만 명을 보유한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 ‘령령’은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댄스 커버, 브이로그 등 다양한 소재의 콘텐츠로 MZ 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중단발 고데기 스타일링 연출법 콘텐츠는 공개 4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30만 회를 넘어서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 3월 출시한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고데기 또는 드라이기 등 열 기기 사용 전 모발에 바르면 열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제품이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효능 평가 시험을 통해 열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음을 검증받았다.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인체 유해 성분인 합성 계면 활성제, SLS, SLES, ALS, ALES, 탈크, 인공 색소가 함유돼 있지 않으며 미산성~중성의 pH 밸런스를 갖춰 모발·두피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재활용이 쉽도록 친환경 소재로 용기와 캡을 제작했다.

보다나 담당자는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보다나의 이미지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의 모델이 된 령령과 함께 앞으로 유튜브,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넘게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며 뷰티툴 시장을 이끌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론칭한 뒤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voshop.co.kr/
언론연락처: 보다나 홍보대행   커뮤니크   정애진 사원   02-788-73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모델로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 발탁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