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 새로운 CEO로 밥 케이힐 선임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 CFO를 거쳐 최근까지 사장으로 역임

니콜 사힌 전 CEO이자 창립자는 이사회 의장직 수행

뉴스 제공
G-P
2022-04-26 16:46
보스턴--(뉴스와이어)--업계 선도적인 글로벌 리모트 채용 플랫폼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Globalization Partners)가 새로운 CEO로 밥 케이힐(Bob Cahill) 사장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최근까지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Globalization Partners)의 CEO를 지낸 창립자 니콜 사힌(Nicole Sahin)은 이사회 의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니콜 사힌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Globalization Partners) 이사회 의장은 “10년 전 성장하는 기업들이 보다 신속하게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전 세계 모든 곳 모든 사람에게 고용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사명 아래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를 설립했다”며 “밥 케이힐 CEO를 고용한 건 그에게 향후 CEO 역할을 맡기려는 의도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회사의 사명과 미래 비전에 대해 그 누구 와도 견줄 수 없는 깊은 믿음을 갖고 있다”며 “밥 케이힐 CEO를 전적으로 믿는다. 새로운 성장 단계에 들어선 지금, 그가 앞으로 이끌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밥 케이힐 CEO는 3년간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Globalization Partners)의 CFO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한 후 2021년 11월 사장으로 임명돼 회사가 새로운 시장에 진출해 비즈니스를 빠르게 확장할 때 전반적인 운영을 지휘했다.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Globalization Partners)에 합류하기 전에는 다양한 테크 기업에서 CEO, CFO 및 COO (최고운영책임자) 등을 지냈다. 그는 인수합병(M&A) 거래나 IPO를 통해 유망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수많은 기업을 이끌어온 경험이 있으며, 비즈니스 운영 모든 측면에 걸쳐 광범위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밥 케이힐 CEO는 “몇 년 동안 지리적 위치는 더 이상 인력을 고용할 때 제한점이 아니라는 사실이 더욱 분명해졌다. 기업들이 현지 규정을 준수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신속히 확대하도록 돕는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며 “우리는 한 단계 더 나아갈 미래를 준비하면서 업계에서 전략적인 리더가 되고 경쟁력을 유지하고, 협업 문화를 조성해 우리의 비전과 사명을 실현할 리더십 팀을 구축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Globalization Partners)의 글로벌 리모트 채용 플랫폼은 업계 선도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며, 기업들이 전 세계에 위치한 글로벌 인재들을 쉽고 빠르며 안전하게 고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Globalization Partners)는 세계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로 현지 규정을 준수하며 인재를 고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랫폼으로, 그 수요가 전 세계 시장에서 급증하고 있다.

연락처

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이숙진 차장
010-9349-9636
이메일 보내기

양다빈 대리
010-8680-7453
이메일 보내기

안예슬 AC
010-6335-23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