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캐릭터, 연역의 별 이벤트, B.Duck 컬래버까지” ‘제5인격’,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뉴스 제공
넷이즈 홍콩 홍콩증권거래소 9999
2022-04-28 11:00
홍콩--(뉴스와이어)--넷이즈의 인기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의 새로운 생존자 교수-루키노 및 고대 그리스 테마 시즌 정수가 전격 출시되며, 연역의 별 이벤트와 B.Duck 컬래버 이벤트가 잇따라 오픈된다.

독사의 속삭임과 돌연변이의 탄생, 치명적인 저주 아래 일그러진 마음은 어디로 향할 것인가. 장원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신비의 베일을 벗기고 즐거운 축제를 시작해보자.

◇신비로운 변이, 연구자의 최후

파충류 연구에 심취했던 루키노 교수는 희귀한 독사를 얻은 뒤 종적을 감췄다. 사람들은 그의 방에서 피범벅이 된 거대한 비늘을 발견했지만, 그것은 지금까지 발견된 어떤 생물의 것도 아니었다.

신비로운 변이와 함께 루키노 교수는 영원히 사라졌다. 그런데 신비한 장원에서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생물 ‘재앙의 도마뱀’에 대한 소문이 퍼져나왔다.

△소설가-오르페우스 △‘악몽’-오르페우스 △광대-조커 △우는 광대-조커에 이어 제5인격 IDENTITY 시스템의 세 번째 신규 캐릭터가 등장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생존자 교수-루키노는 감시자 재앙의 도마뱀과 어떤 관계일까. 교수의 캐릭터 스토리와 함께 운명의 답이 하나씩 밝혀질 예정이다.

◇디오니소스의 광기, 온천의 비극이 시작된다

“온천을 데운 술에 흠뻑 취하고 숭배하라.”

한 고대 그리스 학자가 고고학 탐사 중 신비한 열을 가진 화석을 발견했다. 그가 화석을 이용해 개발한 온천은 더러움을 씻어내고, 긴장을 풀어주며, 영혼을 정화하는 효능이 있다. 신비로운 화석 온천은 마법 같은 효과에 이끌려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그러나 재앙의 씨앗은 조용히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웠다. 신비한 화석이 담긴 온천, 샤워, 사우나는 사람의 몸을 원시 상태로 변이시키는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었다. 심지어 자아를 잃어버리는 사람도 생겨났다.

목욕탕의 주인은 화석 온천의 영향을 받아 고대 그리스의 디오니소스를 숭배하기 시작했다. 목욕탕 전체는 자기 해방의 비극과 황홀한 향락의 고대 그리스 분위기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수증기와 술 냄새가 자욱하게 피어오르고, 전통을 무시한 술잔치가 펼쳐진다.

◇별들이 빛나고 최고의 연역을 겨루리라

천천히 막이 열리고 무대가 준비됐다. 당신은 무대 아래의 관객이자, 희곡의 편집자이며, 공연의 지배자다. 빛나는 수많은 연역의 별들 가운데 어떤 배우가 당신의 마음을 정복할 수 있을까.

2022년 연역의 별 이벤트가 다시 시작된다. 자신이 좋아하는 연역자에게 마음을 전하고 ‘연역의 별’에 투표하게 된다. 올해부터 2단계 투표가 추가된다. 지난 이벤트에서 선정된 모든 연역의 별 캐릭터가 다시 등장해 단 하나뿐인 ‘최고의 연역’ 칭호를 놓고 경쟁하며, 전용 커스텀 희대의 스킨을 획득한다.

이제 극장의 문이 열렸다. 찬란한 별들의 공연에 함께해 자리를 빛내보자.

◇재미를 더 해줄 ‘힙한’ 오리가 온다

B.Duck이 장원에 합류해 제5인격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5월 1일 점검 이후 6월 5일까지 ‘제5인격×오리지널 IP B.Duck’의 컬래버 이벤트가 정식으로 오픈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컬래버 액세서리, 테두리, 아이콘과 스프레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아이템으로 힙한 스타일을 자랑해보자.

이와 함께 △[희대의 스킨] 수위 26호-B.Duck △[진기한 스킨] 용병-B.Duck 트렌드 △[가구] B.Duck 욕조 △[가구] B.Duck 액자 4종을 컬래버한 스킨, 가구도 출시돼 기발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주에는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두 마리 토끼를 쫓는 재미를 놓치지 말자.

지금 장원에 로그인해 제5인격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추격의 장을 시작해보자.

넷이즈 홍콩 개요

넷이즈 게임즈는 넷이즈 산하 온라인 게임 부문(나스닥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으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PC, 모바일 게임을 개발·운영한다. 세계에서 손꼽히는 높은 퀄리티의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는 회사 가운데 하나인 넷이즈 게임즈는 글로벌 각지의 혁신적인 개발 스튜디오의 발전을 지원하며 이와 함께 국제적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자체 개발한 게임을 보완하고, 세계적인 게임 개발 능력이 더 완벽해지도록 넷이즈 게임즈는 블리자드, Mojang AB(마이크로소프트 자회사)를 비롯한 수많은 글로벌 유명 개발자와 협력해 해외 대작을 중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교수 스토리 PV 감상: https://www.youtube.com/watch?v=ubIbbKYf_SE
시즌21 정수1 PV 감상: https://www.youtube.com/watch?v=E7IgkVa-F4I
연역의 별 이벤트 PV 감상: https://www.youtube.com/watch?v=Ov_Q_b5NKMc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연락처

넷이즈(NetEase, Inc.)
리 루오한
+86-571-8985-2668
이메일 보내기
 
넷이즈 게임즈 PR
저우 자오시
+86-20-85105163 내선 번호: 571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