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자연 분해되는 '지구의 날 티셔츠' 출시

컬럼비아, 지구의 날 기념해 친환경 자연분해 티셔츠 선봬
친환경 방식으로 생산한 100% 오가닉 코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
출처: 컬럼비아
2022-04-22 09:31
컬럼비아 지구의 날 티셔츠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2일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배정원)가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자연분해가 되는 ‘지구의 날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4월 22일 지구의 날 기념하기 위해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제작됐으며,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는 생분해성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깔끔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고 남녀공용으로 출시돼 커플룩은 패밀리룩, 데일리 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이언, 라이트 카멜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컬럼비아 ‘지구의 날 티셔츠’는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컬럼비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컬럼비아는 버려진 페트병으로 제작한 리사이클 재킷, 순수 유기농 면 티셔츠,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다운 재킷 등 환경을 생각한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차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컬럼비아, 자연 분해되는 ‘지구의 날 티셔츠’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