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향상된 기능과 탁월한 가치 더한 신버전 ‘Maxon One’ 발표

더욱 강력하면서도 가격은 동일

ZBrush, Redshift Everywhere 및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업그레이드 포함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22-04-21 16:30
프리드리히스도르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편집자,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및 시각 효과 아티스트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사인 Maxon은 Maxon 전 제품을 자사의 저렴한 구독형 토털 패키지에 모두 포함한다고 20일 발표했습니다.

Cinema 4D, Redshift, Red Giant, Universe, Forger 및 지난 12월에 인수한 ZBrush까지 모두 가격 인상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독형 토털 패키지인 Maxon One에 포함됩니다. 또한 Maxon은 여러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포함한 2022년 봄 업그레이드를 발표했습니다. 여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하고 풍부한 기능들의 업데이트를 통해 일관된 제품 개발과 탁월한 가치를 Maxon One에 제공하겠다는 Maxon의 노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습니다.

Maxon의 CEO인 David McGavran는 “우리의 목표는 모든 차원에서 원하는 것을 창조할 수 있는 선구적인 기술과 워크플로를 아티스트들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러한 Maxon의 모든 크리에이티브 툴들에 대한 광범위한 업데이트가 함께해 Maxon One을 통한 크리에이티브 표현에 놀라운 가치와 기회를 제공합니다”고 말했습니다.

NAB 2022와 The 3D and Motion Design Show에서 새로운 Maxon One을 살펴보세요

Maxon은 오는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NAB 2022의 부스(N5920)에서 업계 최고 아티스트들의 단독 프리젠테이션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전시회에 참가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3DMotionShow.com에서 동시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xon One 제품에 포함되는 흥미롭고 새로운 기능 향상 및 업그레이드:

Cinema 4D S26: Redshift CPU와 ZBrush의 자동 리토폴로지 툴이 추가된 Maxon 제품군의 최고 기술로 워크플로를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Cinema 4D 구독형 릴리즈 26은 모델링,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렌더링 등의 전체 3D 워크플로에 걸쳐 커다란 개선 사항들을 포함합니다.

Redshift: 이제 모든 시스템에서 Redshif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dshift CPU 버전의 초기 릴리즈를 통해 사용자는 Redshift의 강력한 재질과 렌더링을 모든 시스템 및 Houdini, Maya, 3ds max, Blender, Katana, Vectorworks, Archicad를 포함한 더욱 확장된 크리에이티브 툴들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새로운 Redshift 스탠다드 재질은 사용이 쉽고 다양한 셰이딩 모델을 제공해 더욱 향상된 포토 리얼리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Red Giant:

· VFX Suite 3 시뮬레이션된 광학 모델과 레이트레이싱 라이트를 기반으로 한 Real Lens Flares가 도입됩니다. 이 기술 프리뷰는 우리의 아티스트 커뮤니티들의 참여로 더욱 진화할 것입니다.
· Magic Bullet Suite 16은 OpenColorIO 지원과 함께 Looks를 위한 새로운 Halation과 Optical Diffusion 툴들이 추가됩니다.
· Trapcode Suite 18은 모든 Trapcode 툴들에 대한 M1 지원이 제공되며, Particular에서 레이어 맵이 지원됩니다.

Universe: Universe 6에는 창의적이고 아티스트의 워크플로를 향상하기 위해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는 흥미롭고 새로운 툴들이 추가됩니다. Sketchify는 영상에 만화풍의 스케치와 툰 같은 효과를 추가하고, ChromaTown은 워프 모양 및 화면 전환을 위해 색 줄무늬와 블러를 만들고, Box Bokeh는 사각 또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렌즈 bokeh 효과를 제공하며, Stretch Transition은 워프 같은 영상 전환을 위해 클립 사이에 스트레치 크로스페이드를 추가합니다. 70개 이상의 프리셋과 함께 Universe 6은 아티스트들이 재미있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빠른 시간 내에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Forger: 최신 버전의 Forger는 3D 아티스트에게 강력한 하드 서페이스 모델링 기능을 제공하려는 Maxon 계획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Cinema 4D의 폴리곤 기반으로 구축된 지어진 Forger는 평면, 큐브, 구, 실린더, 토러스, 피라미드, 캡슐, 오일 탱크 등 다양한 폴리곤 기본 도형을 제공합니다.

Maxon One 구독형 사용자는 Maxon App을 통해 모든 제품 업데이트를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Maxon App에서 Maxon One 14일 평가판을 다운로드해 전체 Maxon 제품군의 훌륭한 신기능을 모두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axon.net을 참조하세요.

Maxon 개요

Maxon은 2D 및 3D 디자인, 모션 그래픽스, 시각 효과 및 시각화 분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강력하면서도 경제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Maxon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워크플로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들 제품 라인업에는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테크놀로지 수트인 여러 수상에 빛나는 Cinema 4D, 이동 중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모바일 스컬프팅 앱인 Forger, 혁신적인 편집, 모션 디자인 및 필름 메이킹 툴들로 이뤄진 다양한 Red Giant 제품군, 최첨단의 빠른 렌더링 솔루션인 Redshift 및 업계 표준 디지털 스컬프팅 및 페인팅 툴인 ZBrush가 들어있습니다.

Maxon 팀은 성공적인 예술적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대한 믿음을 가진 즐겁고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우리의 인기 있는 광범위한 이벤트들에서부터 무상으로 제공되는 Cineversity 교육 자료들까지, Maxon은 크리에이티브들 사이의 강한 유대와 연결을 만들어 그들의 프로페셔널한 성장을 북돋아 주는 것이 업계 트렌드의 최정상에 위치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능력의 핵심이라는 것을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일원입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0005268/en/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axon
Grithaus Agency
Chloe Larby
+44 7454 012045
chloe@grithaus.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