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럴오션리조트-켄싱턴호텔-PIC사이판, 에어부산과 특별 이벤트 진행

MRI 3사 사이판 호텔·리조트 에어부산과 제휴 맺어

부산-사이판 노선 승객 대상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 특별 혜택 제공

뉴스 제공
MRI 코리아
2022-04-19 11:45
서울--(뉴스와이어)--이랜드 그룹의 해외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 인코퍼레이션(이하 MRI)이 에어부산의 부산 출발 사이판 노선 재운항을 기념하며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부산-사이판 노선 승객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 특별 경품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해당 기간 에어부산 부산-사이판 노선을 발권하고, MRI에서 운영 중인 △코럴 오션 리조트(Coral Ocean Resort) △켄싱턴호텔 사이판(Kensington Hotel Saipan)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PIC Saipan)의 MRI 사이판 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 또는 편도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한 에어부산 탑승객은 상기 3개 호텔 객실 예약 시 △모든 객실 타입 할인(1박당 $50~60)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코럴 오션 리조트 골프 이용 시 특가 적용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특전은 3박 이상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다.

MRI와 에어부산의 자세한 제휴 이벤트 내용은 에어부산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RI 사이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호텔별로 커플·허니문·어린이 동반 가족 대상 패키지와 얼리버드, 6+1 패키지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이 준비돼 있어 미리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모든 예약 고객은 객실 특가 및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MRI 코리아 개요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 법인(이하 MRI)은 미국 사이판 현지 법인으로 사이판 지역 내의 유일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켄싱턴 호텔 사이판(Kensington Hotel Saipan)’, 사이판 유일의 비치 클럽 리조트이자, PGA 명예의 전당에 오른 래리 넬슨이 설계한 LPGA 규격 18홀 씨사이드 골프 코스를 갖춘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Coral Ocean Resort Saipan)’,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올인클루시브 콘셉트의 특성이 최적화된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리조트 사이판(PIC Saipan)’ 등을 직접 운영하며 사이판 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risaipan.com/kr

연락처

MRI 코리아
Kensington Hotel Saipan & Coral Ocean Resort & PIC Saipan
김윤영 Marketing Communications Manager
070-5168-4153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