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SIG®, 텔레다인르크로이 PCI Express®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승인

공식 PCI Express 컴플라이언스 테스트에 사용할 Summit® Z58 프로토콜 엑서사이저, 분석기

2022-04-19 09:26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 데이터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인 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는 프로세서와 주변장치 간의 빠르고 효율적인 전송을 구동하는 데 필요한 시리얼 확장 버스 관련 구성 요소의 정의를 담당하는 PCI-SIG (Peripheral Component Interconnect Special Interest Group)가 텔레다인르크로이를 PCI-SIG® 컴플라이언스 워크숍에서 공식 PCI Express (PCIe®) 5.0 링크 및 트랜잭션 레이어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위한 솔루션 공급 업체로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통해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는 제품 상호 운용성과 PCIe 표준 준수를 보장해 통합 업체(Integrator) 간 상호 기술을 채택할 수 있다. 이전에 PCIe 3.0 및 4.0 컴플라이언스 테스트용으로 승인된 Summit® Z58 프로토콜 엑서사이저, 분석기는 이제 공식 PCIe 5.0 컴플라이언스 및 인증 테스트용으로도 승인됐다. 현재 3세대 PCIe의 링크 및 트랜잭션 계층 테스트용으로 인증된 유일한 테스트 장비다. PCI-SIG의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통과하는 것도 PCI-SIG의 통합자 목록에 장비가 포함되기 위해 필요한 단계다.

PCI-SIG의 사장이자 의장인 앨 야인스(Al Yanes)는 “텔레다인르크로이는 PCI-SIG의 일원으로서 PCI Express 에코 시스템 지원의 일환으로 컴플라이언스 테스트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 같은 제품은 사용자에게 PCIe 5.0 기술 구현을 검증하고, PCIe 5.0 솔루션의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는 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 프로토콜 솔루션은 18년 전 PCI Express 프로토콜 분석기를 배포한 이후부터 PCI Express 기술 개발의 선두에 서서 컴퓨터, 스토리지 및 IoT 업계와 긴밀히 협력해 엔지니어들이 제품에 필요한 가장 포괄적인 분석 기능을 제공해 왔다. 모든 텔레다인르크로이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은 기록된 트래픽의 계층적 보기, 풍부한 디코딩 라이브러리, 실시간 통계, 프로토콜 트래픽 요약, 자세한 오류 보고서, 강력한 스크립팅 및 개발자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사용자 정의 테스트 보고서를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젝트를 제시간에 완료할 수 있게 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 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됐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됐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