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음악 홈스쿨링 키트 ‘소리탐험대 탐험상자’ 시리즈 완결 출시

유아 음악학습을 위한 ‘소리탐험대 탐험상자’ 놀이키트 출시

뉴스 제공
아템포컴퍼니
2022-04-19 09:00
서울--(뉴스와이어)--예술교육기업 아템포컴퍼니에서 영유아 음악학습을 위한 홈스쿨링 키트 ‘소리탐험대 탐험상자’ 시리즈를 완결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소리탐험대’는 인천문화재단의 유아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을 통해 연구, 개발된 유아 음악교육 프로그램으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3년간 40여 개의 유아교육기관에서 직접 아이들을 만나며 완성한 예술 놀이 프로그램이다.

아템포컴퍼니는 지원사업을 통해 교육기관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소리탐험대’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학습할 수 있는 음악놀이키트 ‘소리탐험대 탐험상자’로 출시했다.

총 3단계로 구성된 ‘소리탐험대 탐험상자’ 시리즈는 주변의 소리에서 시작해 악기, 음악으로 연결되는 학습 내용을 12가지 놀이키트와 영상 콘텐츠로 제공한다.

놀이키트는 국내 목공방에서 수제작 한 악기를 포함해 악기 그림자, 소리블럭 등 유아의 발달 단계에 맞춰 개발된 학습 토이로 자체 캐릭터 또또, 렐레, 미미의 탐험 영상과 함께 적절한 미디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아템포컴퍼니 엄소라 대표는 “유아의 창의적 사고 향상을 위한 음악교육을 놀이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음악가, 교육전문가의 자문을 바탕으로 개발, 시리즈가 완결 출시돼 기쁘다”며 “놀이를 통한 예술의 일상화라는 철학 아래 앞으로도 아이들의 예술 감수성과 인지 발달에 도움을 주는 소리탐험대 탐험상자 보급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리탐험대 탐험상자 시리즈는 홈스쿨링용 키트 외에도 교육기관용, 단체용 서비스가 마련돼 있으며,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템포컴퍼니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템포컴퍼니 개요

아템포컴퍼니는 2015년 공연 기획 및 음악 창작을 위해 설립돼 뮤지컬, 연극, 문화행사 등 다양한 무대를 기획, 제작했으며 2019년부터 예술교육 콘텐츠를 연구·개발해 학습용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atempocompany

웹사이트: http://atempocompany.modoo.at

연락처

아템포컴퍼니
김경아 실장
070-4067-4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