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출판사, 법.알.못 어린이를 위한 ‘우리가 꼭 알아야 할 법 이야기’ 출간

우리가 꼭 알아야 할 법 이야기, 신주영 지음·1만3000원·160쪽

뉴스 제공
다락원
2022-04-15 13:45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은 변호사 선생님이 직접 알려 주는 ‘우리가 꼭 알아야 할 법 이야기’를 출간했다.

‘우리가 꼭 알아야 할 법 이야기’는 어린이들이 법에 대한 무지 상태로 행할 수 있는, 또 당할 수 있는 위법 사례들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아이들 스스로가 법이 어떤 존재이고, 범죄 행위가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를 인지하지 못한다면 알지도 못한 채 가해자가 되고, 피해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법은 반드시 아이들이 알아야 하는 영역이다.

따라서 우리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해 있는 법으로 내용을 구성해 아이들의 공감을 일으키고, 지루하지 않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신주영 저자는 “현직 변호사로서 전문적 식견과 지식뿐 아니라, 초등학생들이 법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재미까지 담는 데 노력했다”며 “이 책을 읽고 아이들이 법의 중요성을 깨치고, 느끼고 또 배워서 한 뼘 더 성숙한 태도로 세상을 대하고 자신을 지켰으면 좋겠다. 그리하여 성숙한 모범 시민으로 자라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서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부
김아름 과장
02-736-203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