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신: 구미호뎐’, 200일 축제 기념 치킨 테마 콘텐츠 론칭

치킨 의상·치킨점 화신 아저씨·치킨 미녀 등 선봬

2022-04-15 10:00
서울--(뉴스와이어)--JUYOU INFORMATION TECHNOLOGY이 4월 15일부터 4월 19일까지 200일(반주년) 기념으로 ‘요신: 구미호뎐’에 치킨 테마 콘텐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콘텐츠에는 세련된 치킨 의상이 등장하며, 유저들은 치킨점 화신 아저씨, 치킨 미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요신: 구미호뎐은 말썽꾸러기 영물과 치킨 영물도 출시할 예정이다. 영물이 유저에게 함께 소주를 마시고 케익을 먹자고 초대하고, 요신: 구미호뎐의 반주년을 축하한다. 많은 유저가 기다리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새로운 2인승 탈 것 최상의 마룡도 등장한다. 활성화하면 초과 속성이 증가하며, 친구와 함께 마룡을 탈 수 있다. 함께 적을 처치하고 정상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

이외에도 무료 추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로그인하면 200연속 무료 추첨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 결과에 따라 테마 외형을 얻을 기회도 생긴다. 요신: 구미호뎐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로그인할 가치가 있다.

요신: 구미호뎐 예약 홈페이지: https://ysjwhz.xiaomajoy.com/events/happy200v1/
요신: 구미호뎐 카페 홈페이지: https://cafe.naver.com/gumihomobile

연락처

JUYOU INFORMATION TECHNOLOGY
li chunxiong
0852530082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