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 성황리에 마무리

컬럼비아, 색다른 아웃도어 순간 기록하는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 진행
디지털 트렌드 AR 필터를 활용해 소비자 참여 유도
출처: 컬럼비아
2022-04-14 09:26
컬럼비아가 증강현실 필터로 색다른 아웃도어 순간을 촬영할 수 있는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14일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배정원)가 증강현실(AR) 필터로 색다른 아웃도어 순간을 촬영할 수 있는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오로라 챌린지’는 컬럼비아 봄 시즌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의 하나로, 오로라 AR 필터를 활용해 파스텔 하늘의 아름다운 아웃도어 순간을 기록하고 인증하는 캠페인이다.

3월 14일부터 4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챌린지는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 ‘B612’에서 오로라 필터를 선택해 이미지나 영상을 촬영한 후 ‘#오로라챌린지’ 해시태그를 작성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캠페인 기간 앱 내에서 8만7000건이 넘는 필터가 사용됐으며, 챌린지 관련 해시태그로 게재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1700여 건에 달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컬럼비아는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탁 트인 하늘에서 자유로움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오로라 챌린지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며 마무리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컬럼비아는 2022년 봄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우먼스 라인 강화 및 2030 여성 고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언론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차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컬럼비아,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 성황리에 마무리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