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새로운 고밀도 냉수식 시스템 출시와 함께 데이터센터 항온항습 제품군 확장

Liebert® PCW, 중대형 데이터센터에 최대 250kW의 냉각 용량 제공

뉴스 제공
버티브 뉴욕증권거래소 VRT
2022-04-13 11:54
서울--(뉴스와이어)--핵심 디지털 인프라·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가 보다 확장된 냉각 용량을 지원하는 새로운 Liebert® PCW 냉수식 시스템을 출시하면서 데이터센터 항온항습 제품군을 더욱 확장했다고 밝혔다.

중대형 데이터센터와 고밀도 컴퓨팅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Liebert PCW는 이제 최대 250kW까지 보다 확장된 냉각 용량을 제공하며, 현재 구매할 수 있다.

GMPI 인증 실험실에서 테스트한 최신 기술과 성능을 사용해 버티브(Vertiv) 연구 개발팀이 자체 개발한 코일 설계 및 공기 흐름 최적화 덕분에, Liebert PCW는 컴팩트한 설치 공간에서 대용량 지원이 가능해 동급 최고의 냉각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Liebert PCW는 최대 250kW까지 확장된 냉각 용량과 함께 공간 절약형 및 컴팩트한 설계로 인해 더 적은 설치 공간에서 더 큰 냉각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높은 배기 온도와 냉수 온도를 지원해 효율을 더욱 개선한다. 이 제품군은 69.7~208.9KW 사이의 다양한 용량들을 지원하는 모델들로 구성돼 있다.

Liebert PCW 시리즈의 새로운 PH250 모델은 세 가지 기류 방식을 지원한다. 하부 토출, 비-이중마루(non-raised floor)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새롭게 지원되는 전면 및 후면 토출 방식이 그것이다. 새로운 전면 및 후면 토출 방식은 이중 마루 없이도 높은 기류를 공급할 수 있어 이중 마루를 설치하는 방식보다 구축 시간과 운영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각 Liebert PCW 유닛마다 EC 모터가 있는 새로운 EBM RadiCal 원심 팬이 장착돼 있어 최소한 전력 소비로 최적의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통합 Liebert® iCOM 컨트롤러는 하나의 화면상에서 시스템의 상태를 완벽하게 모니터할 수 있는 새로운 터치 스크린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자가 장치 성능에 대한 판단을 빠르고, 정확하게 내릴 수 있다.

버티브(Vertiv) 아시아의 항온항습 사업을 총괄하는 레베카 응(Rebecca Ng)은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혁신이 계속 진행되면서 전반적으로 보다 대형 데이터센터와 관련한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또한 데이터센터는 민첩해야 하며, 신속하게 구축돼야 한다. 더욱 확장된 Liebert PCW 제품군 출시로, 고객은 에너지 절약을 통해 효율성 목표를 달성하는 한편, 고밀도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추가적인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Liebert PCW 제품군은 특히 아태 지역에서의 중대형 데이터센터 요구 사항을 해결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버티브(Vertiv)는 이 지역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인 항온항습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해 출시된 또 다른 항온항습 솔루션 중에는 Liebert® VIC 액침 냉각 솔루션, 높은 열 밀도를 위한 Liebert® XD 제품군, 중소 규모 데이터센터를 위한 Liebert® DM 실내 냉각 솔루션이 포함된다.

버티브(Vertiv)의 항온항습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 소송 개혁법, 증권법 27조 및 증권 거래법 21E의 조항을 전제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 진술은 단지 예측일 뿐이다. 실제 성과 또는 결과는 이 미래 예측 진술의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버티브(Vertiv) 및 해당 사업 경영과 관련한 이런 논의 및 기타 중요 위험 요인에 대해서는 Form 10-K/A 상의 버티브(Vertiv) 최신 연례 보고서와 Form 10-Q 상의 후속 분기별 보고서를 포함해 버티브(Vertiv)가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들을 참조하면 된다. 버티브(Vertiv)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에 대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

버티브(Vertiv) 개요

버티브(Vertiv, NYSE: VRT)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분석, 지속적인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의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실행되고,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성장하도록 보장한다. 버티브(Vertiv)는 클라우드에서부터 네트워크 엣지까지 확장되는 전력, 냉각, IT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사용해 오늘날의 데이터센터, 통신 네트워크, 상업 및 산업 시설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한다. 버티브(Vertiv)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약 2만1000명의 직원을 고용해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버티브(Vertiv)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최신 뉴스 및 콘텐츠 확인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VertivCo.com

연락처

버티브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