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재원, ‘2022 대한민국 HRD 대상’ 교육기관 대상 수상

2022-04-13 08:00
청주--(뉴스와이어)--한국보건복지인재원(원장 허선, 이하 인재원)은 12일 한국HRD협회가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HRD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기관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HRD 대상’은 국내 HRD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한국HRD협회가 국내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의 HRD의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한 공공 및 민간 기업, 교육기관 등에 28년째 시상을 이어오고 있다.

인재원은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해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으로 연간 약 200만 명의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를 교육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 교육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러닝의 신속한 확대 및 비대면 등 교육 방법의 다양화, 교육 프로세스 개선,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위한 콘텐츠 공유 플랫폼 구축 등 교육의 질적 제고를 위한 노력에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허선 원장은 “급변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 보건복지에 대한 국민들의 요구가 점차 다양해지고 있어 보건 복지 분야 인적 자원 개발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HRD대상 수상을 계기로 보건복지 인재 양성 플랫폼 기관으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인재 양성 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국보건복지인재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은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해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연간 약 180만 명의 보건복지 관련 인력을 교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ohi.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재원
경영전략본부 경영기획부
이샛별 대리
043-710-91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