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하드니스, 방바닥 습기 제거 공사비 최대 20% 할인

5월 31일까지 방바닥 습기 제거 봄맞이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에땅쉬 하우징
2022-04-12 17:30
수원--(뉴스와이어)--강성하드니스(대표 김태욱)가 방바닥 습기 제거 및 방수 관련 최고 15~20% 할인되는 봄맞이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성하드니스는 더 완벽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이벤트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방바닥 습기는 반지하에서 특히 많이 발생하지만, 1·2층뿐만 아니라 고층도 예외가 아니다. 주요 원인은 누수, 방수, 외벽 등 다양하기 때문에 정확한 점검과 판단이 필요하다.

강성하드니스는 이런 원인을 정확히 점검한 뒤 공사하기 때문에 이중 지출 우려가 없고, 방바닥을 철거하지 않아 먼지와 소음이 없다며 공사 기간이 짧아 시간과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새로운 자재 개발·연구로 단독 주택, 연립, 빌라, 오피스텔, 상가 등 다양한 곳에 적용할 수 있고,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김태욱 강성하드니스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지하의 가장 큰 문제인 방바닥 습기가 해결되길 바란다”며 “인테리어 및 집수리 업체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성하드니스는 옥상 방수, 외벽 방수, 지하 방수 등 방수 공사 전문 업체다. 수많은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사 품질을 더 높이기 위해 하청 없이 직접 공사하며, 자재 연구·개발 등 전문적·체계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강성하드니스 블로그: http://blog.naver.com/eziptalk

연락처

강성하드니스
홍보팀
김한수 부장
1588-27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