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Amaranth 10에 고품질 화상회의 서비스 오픈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Amaranth 10’에 SK텔레콤 ‘MeetUs (미더스)’ 접목

고품질 화상회의 서비스 제공으로 기업 고객의 스마트워크 업무 환경 구현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22-04-12 14:37
서울--(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Amaranth 10 (아마란스 텐)’에 고품질 화상회의 서비스를 오픈하고 기업의 온택트 업무 지원에 나선다.

더존비즈온은 이를 위해 SK텔레콤의 영상회의 솔루션 ‘미더스(MeetUs)’와 연동 개발을 완료하고 12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화상회의는 재택근무, 스마트워크 확산 등 사회적 트렌드 변화에 맞춰 기업 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필수 기능으로 자리 잡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Amaranth 10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고도화하고, 고객에 강력한 스마트워크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 화상회의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5월 오픈 예정인 Amaranth 10 화상회의 서비스는 별도 서비스 가입 절차 없이 Amaranth 10 계정만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환경 모두와 연동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화상회의를 할 수 있다. 기업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와도 고품질 화상회의가 가능하다.

기업 업무를 위한 유용한 기능도 강점이다. 스마트폰이나 PC 화면뿐만 아니라 PDF, 문서, 사진 등을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화면 공유’ 기능을 갖췄다. Amaranth 10 조직도와 연동돼 있어 화상회의 개설과 초대가 매우 쉽고 간편하다. 여러 사람이 참여하는 화상회의 시에도 링크 전달만으로 화상회의 초대와 입장이 한 번에 이뤄진다.

한편 국내 대표 디지털 전환 솔루션으로 평가받는 Amaranth 10은 기업 경영에 필수적인 ERP와 그룹웨어, 문서 관리 등이 융합된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서비스 출시 후 신한은행과 함께 비대면 기업 통장, 기업 맞춤형 금융 상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비즈니스 융합을 통해 고객 편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SK텔레콤과도 이번 서비스 제공을 계기로 비즈니스 모델 확대를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방침이다.

지용구 더존비즈온 솔루션사업부문 대표는 “스마트워크에 대한 전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Amaranth 10 고객 기업에 더욱 강력한 디지털 전환(DX) 업무 환경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지속적인 서비스 융합, 비즈니스 모델 융합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홍보실
김성훈 차장
02-6233-2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