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경력개발지원팀, 씨앤에이와 취업 지원 산학협력 협약 체결

단독 협약, 전국 AK PLAZA 백화점 라운지 및 외식사업부 채용 연계
교수 현장 연수 및 학생 현장 실습 협조, 학생들의 취업 도모
출처: 장안대학교
2022-04-08 13:51
왼쪽부터 김종국 장안대학교 학생지원처장과 김현미 씨앤에이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08일 -- 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경력개발지원팀은 교내 대학본부 겸 학술정보관 중앙세미나실에서 씨앤에이와 취업 지원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현미 씨앤에이 대표이사, 김경완 본부장, 하성수 차장 등과 김종국 장안대학교 학생지원처장, 강민승 항공관광과 학과장, 박경란 호텔조리과 학과장 등을 비롯해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안대학교는 씨앤에이와 단독으로 전국 AK PLAZA 백화점 라운지 및 외식사업부 채용 연계를 위한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필요한 인력 양성을 목표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교수의 현장 연수와 학생의 현장 실습에 협조해 재학생들의 취업 연계를 도모하고, 연구 활동과 지식 정보의 교환 및 위탁 교육을 통해 상호 발전적 산학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김현미 씨앤에이 대표이사는 “각 외식사업부의 지속적인 개발과 교육을 통해 장안대학교가 배출한 인재들과 함께 발전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종국 학생지원처장은 “장안대학교는 재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우수한 교육 과정과 환경을 제공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해 전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산학 협력을 통해 외식 산업 분야와 백화점 서비스 분야 등에서 경쟁력을 갖춘 학생들이 사회로 진출할 발판을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씨앤에이는 2009년 8월 설립돼 AK PLAZA 백화점과 데헤사 푸드 시스템 등을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13년 동안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해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 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 기관으로, 1979년 개교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 학위 과정 15개 학과와 전문 학사 학위 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 명의 재학생이 14만여 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하며 글로벌 시대에 국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 직업 교육의 산실로 거듭나고 있다.
언론연락처: 장안대학교   기획처   안예림   031-299-36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장안대학교 경력개발지원팀, 씨앤에이와 취업 지원 산학협력 협약 체결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