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2022년 인텔 협력사 다양성 부문 ‘EPIC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 수상

어플라이드, 인텔 글로벌 공급망 전체에서 최우수 어워드 수상 6개 기업 중 하나

성남--(뉴스와이어)--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가 2022년도 인텔 협력사 다양성 부문에서 ‘EPIC (Excellence, Partnership, Inclusion and Continuous Improvement) 프로그램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 어워드는 인텔 협력사 대상으로 1년간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성과, 파트너십, 포용성을 평가해 최고 수준의 성과를 거둔 기업에 수여된다.

케이반 에스파자니(Keyvan Esfarjani) 인텔 수석부사장 겸 글로벌 최고 운영 책임자는 “인텔 협력사의 최고 영예인 EPIC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에 어플라이드가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며 “2022년 수상한 오직 6개 기업 중 하나인 어플라이드는 세계적 수준의 성과를 증명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플라이드는 차별화되고 유연한 공급망 환경에서 안전과 품질, 다양성, 포용성 향상을 위한 변함 없는 헌신을 인정받아 인텔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덧붙였다.

인텔 EPIC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는 고도의 성과를 이어온 인텔 공급망 생태계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의 결과물이다. 전 세계 수 천 개 인텔 협력사 중 오직 몇 백 개만이 EPIC 협력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2022년에는 인텔 공급망 전체에서 6개 기업만이 인텔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를 수상하며, 최고 가운데 최고로 인정받았다.

협력사는 인텔 EPIC 최우수 협력사 어워드 자격 요건을 갖추기 위해 최고의 기대치를 초과 충족하고, 공격적 성과 목표 및 95점 이상의 연중 성과 평가 점수를 유지해야 한다. 또한 개선 계획 중 90퍼센트 이상을 달성하고, 탁월한 품질과 비즈니스 시스템을 입증해야 한다.

인텔 EPIC 협력사 어워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iedmaterials.com/ko

연락처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홍보대행
KPR
은지수 AE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